관광 활성화를 위한 여행 보조금이 탈선해서는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여행 보조금이 탈선해서는 안 됩니다.
12월 28일 도쿄 다이토구 아사쿠사 지구의 한 상점에서 Go To Travel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포스터가 보입니다. (아사히 신문 파일 사진)
정부가 곤경에 빠진 관광산업을 살리기 위해 새로운 여행 보조금 프로그램을 내놓을 예정이다.

관광 활성화를

먹튀검증커뮤니티 4월과 5월 두 달간 진행되는 캠페인에서는

1인당 1일 최대 5,000엔($45.50)의 보조금을 제공하여 현의 할인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혜택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수혜자가 거주하는 현의 호텔 숙박에만 적용됩니다.more news

정부는 이르면 6월부터 전국적인 고투트래블 관광진흥 캠페인을 재개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새로운 프로그램인 현지 고투트래블 캠페인은 말하자면 그때까지는 임시방편에 불과하다.

아사히 신문의 편집자들은 정부에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가

완전히 통제될 때까지 경제가 좋지 않을 때 경제를 부양하기 위한 일반적인 조치와 유사한 여행 수요를 자극하기 위한 정책 조치를 취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감염이 빠르게 확산되지 않는 지역에서만 여행 수요를 늘리는

정책적 노력은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많은 현 정부는 지역 환대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자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광 활성화를

그러나 정부가 핫스팟 지역에 대한 비상사태를 해제한 이후

미야기, 야마가타, 오사카, 에히메 등 일부 현에서 새로운 COVID-19 사례가 급증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전체 COVID-19 상황에 대한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의 영향은 아직 적절하게 분석되지 않았습니다.

대형 병원이 많지 않은 농촌 지역의 지역 의료 시스템은 바이러스가

빠르게 확산되기 시작하면 쉽게 압박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새로운 관광 진흥 프로그램의 대상이 되려면 현의 감염 상황이 2단계보다 나쁘지 않아야 합니다. 경보 시스템.

프로그램 신청 여부는 각 현의 지사에 달려 있습니다.

신청을 결정할 때, 주지사는 지역 상황을 주의 깊게 평가해야 합니다.

또한 감염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는 징후를 발견하면 즉시 중단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우리의 두려움은 이 주 보조금 프로그램이 사람들이 여행을 이용하지 않으면 주요 혜택을 놓칠 것이라고 느끼게 하여 여행에 대한 욕구를 불필요하게 자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프로그램과 관련된 주지사의 평가 및 결정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관광 관련 비즈니스의 강한 압력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합니다.

보조금 프로그램이 4월과 5월의 여행에만 적용된다는 사실은 주지사들로 하여금 성급한 결정을 내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정부는 주지사가 빠른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지 않도록 6월 또는 그 이후에 보조금을 지급하기 위해 남은 자금을 마련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또 다른 문제는 그 돈이 할인 보조금을 위해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관광 관련 사업체에 직접 현금을 지급하여 지원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각 지역 관광 산업을 가장 잘 지원하기 위해 기금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를 주지사가 결정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