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는 부모에게서 자녀를 데려갔다가

국가는 부모에게서 자녀를 데려갔다가 ‘진정한’ 교육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디트로이트 — 미시간은 보호를 받는 가장 취약한 많은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지 못하여 일부 십대의 학업을 지연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을 도우려고 노력한 위탁 청소년, 그들의 옹호자 및 교육자에 따르면 졸업을 몇 년이나 늦추거나 좌절감을 느껴 학교를 중퇴하게 됩니다.

NBC 뉴스는 최근 몇 년 동안 12개 이상의 주거 시설에서 집합적으로 시간을 보낸 현재 또는 전 미시간 위탁 청소년 10명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사회 복지사가 그들을 데려갈 가족을 찾지 못했거나 주에서 정신 건강이나 약물 남용 문제에 대한 치료가 필요하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유흥사이트 그들 모두는 그 시설의 다른 젊은 거주자들과 함께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수업에 참석했습니다.

국가는 부모에게서

그들 모두는 학교 과제를 할당 받고 완료했다고 말했다.

일부는 자상한 교사로부터 양질의 교육을 받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주로 컴퓨터 앞에 주차하거나 워크시트 패킷을 건넸다고 회상했습니다.

하지만 이들 모두는 이 시설을 벗어나 전출을 시도하면서 어려운 교훈을 얻었다.

국가는 부모에게서

공립학교: 국가가 자금을 지원하고 정부가 허가한 기관에서 수강한 수업이 반드시 졸업에 포함되는 것은 아닙니다.

23세의 Kayla Goshay는 “그들은 내가 학점이 없다고 해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했다”고 18세에 여자 가정에서 2년 동안 들었던 수업이 성적 증명서에 반영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코스가 좋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12세에서 17세 사이의 소녀들이 모두 같은 시간에 같은 온라인 수업을 듣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졸업장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나는 충격을 받았다”고 그녀는 말했다. “뭔가 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고 짜증이 났어요.”

위탁 양육에 있는 아이들은 졸업에 있어 미국에서 가장 가혹한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전체 공립 고등학생의 약 86%에 비해 약 54%만이 19세까지 졸업장 또는 GED 수료증을 취득했습니다.

시설에 배치된 위탁 청소년(흑인과 라틴계 그룹)은 훨씬 더 긴 확률에 직면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그들이 충족되지 않은 사회적, 정서적 요구를 가질 가능성이 더 높고 그들을 대변할 수양부모가 있을 가능성이 적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의 문제는 아동 복지 시스템과 교육 당국이 교육 시설이 제공하는 교육 시설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미시간과 같은 주에서 더 복잡합니다.

교육자들과 위탁 양육 옹호자들은 시설이 학업 기록의 적시 이전을 요구하는 법률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주 의원은 “이들은 그들에게 일어난 일에 합당한 행동을 하지 않은 아이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주의회 아동 복지 및 위탁 양육 태스크 포스에서 근무하는 Detroit 출신의 민주당원 Stephanie A. Young.

“실제로 그들을 준비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그들을 준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대신, 우리는 그들에게 불충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시간 주의 아동 복지 및 교육 기관은 시설에서 제공되는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또는 체계적으로 감독할 방법이 없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