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멕시코 판사는 1월 6일

뉴멕시코 판사는 1월 6일 폭행에 가담한 “트럼프를 위한 카우보이” 설립자를 공직에서 제명

워싱턴 – 뉴멕시코 주 법원 판사는 목요일 “트럼프를 위한 카우보이” 그룹의 설립자가

메이저사이트 추천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공격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Otero 카운티 위원직에서 해임되었습니다.

뉴멕시코 판사는

산타페 제1사법지방법원의 Francis Mathew 판사는 Couy Griffin에게 즉각적이고 영구적으로 그의 직위를 박탈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뉴멕시코 판사는

연방 또는 주 직위를 구하거나 보유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Mathew는 판결문에서 Griffin이 14조 3항에 따라 공직에서 금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1월 6일 폭동에 “가담”하고 국회의사당 공격에 가담한 날 연방 또는 주에서 선출된 직위에서 복무할 자격을 상실했기 때문에 수정안.

수정헌법 14조 3항의 모호한 조항은 다음과 같은 경우 “아무도 상원의원이나 하원의원이 될 수 없다” 또는 “민간 또는 군대에 직책을 맡을 수 없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헌법을 지지하기로 선서한 후 “이에 대한 반란이나 반란에 가담한 자,

또는 적에게 도움이나 위안을 제공했습니다.” 이 조항은 원래 남북 전쟁 후 남부 연합의 구성원이 직위를 유지하는 것을 금지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리핀은 지난 1월 6일 미국 국회의사당 불법 진입 혐의로 지난 3월 유죄를 선고받고 6월 징역 14일을 선고받았다.

복역한 시간과 1년의 감독된 석방에 대한 크레딧과 함께. 그는 또한 $3,000의 벌금과 60시간의 사회 봉사를 완료해야 했습니다.

49페이지 분량의 결정에서 매튜는 그리핀이 1월 6일 자신의 행동을 “소독”하려고 시도했다고 비난했습니다.

판사는 1월 6일 사건에 대한 그리핀의 “항의와 특성화”는 “신뢰할 수 없고 돼지에게 립스틱을 바르려는 시도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이 법원이 법 적용을 자제하고 지역구 주민들의 뜻을 고려해야 한다는 그리핀 씨의 주장이 아이러니하다.

오테로 카운티 중 두 명이 그를 목표로 하는 폭도의 반란에 가담한 것을 방어하려고 시도할 때 소환 시도에 대해 카운티 위원으로 유지했습니다.

자신의 인정에 의해, 전국민의 과반수에 의한 자유롭고 공정하며 합법적인 선거의 결과를 무시하는 것이었습니다(국민의 의지)는 이 법원을 탈출하지 못했습니다.more news

화요일의 판결은 CREW(Citizens for Responsibility and Ethics in Washington) 그룹이 대표하는 뉴멕시코 주민 그룹이 3월에 제기한 소송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뉴멕시코 법은 주의 모든 민간 시민이 그곳에서 불법적으로 공직을 맡고 있는 사람을 해임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리핀이 1월 6일 국회의사당 공격 및 관련 사건에 연루되어 수정헌법 14조 3항에 따라 연방 및 주 공직에서 자격을 상실했다고 주장했습니다.

Mathew는 결정에서 1월 6일 공격 직전과 공격 중에 Griffin의 행동을 매핑했습니다.

그리고 그와 트럼프를 위한 카우보이스가 집회에 참여하고 2020년 대통령 선거가 도난당했다는 근거 없는 주장을 증폭시키는 “Stop Steal” 운동에서 “핵심 역할”을 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