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릿켐슬리 ‘진짜 주부들’의 스타 가택침입 이후 치유중

도릿켐슬리 ‘진짜 주부들’의 스타는 가택침입 이후 ‘치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릿켐슬리

도릿켐슬리 ‘베벌리힐스의 진짜 주부들’의 스타는 이전에 그녀의 아이들이 그 당시 집에 있었다고 언급하면서 아무도
‘신체적으로 다치지 않았다’고 신에게 감사했다.

그녀는 끔찍한 시련에 직면한 후 새해에 희망을 느끼고 있다.

LAPD는 지난 10월 폭스뉴스에 ‘리얼 주부스 오브 비벌리힐스’ 스타의 캘리포니아 엔키노힐스 자택에서 남성 3명이
강도 행각을 벌인 사실을 확인했다. 알 수 없는 양의 재산이 도난당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45세의 그는 그녀의 두 어린 자녀들인 7세의 아들 재거와 5세의 딸 피닉스가 집 안에 있는 동안
총구를 겨누고 있었다고 한다. 그 패션 디자이너는 런던의 한 결혼식에서 막 돌아온 참이었다.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

데일리 메일은 남성들이 침입했을 때 TV 출연자는 자고 있었다고 보도했다. 그녀는 그들에게 “내 아이들을 해치지 마세요.
죽이지 마세요. 난 엄마야.”

‘로브’ 스타 도릿켐슬리 는 그녀와 아이들이 강도사건에서 다치지 않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캐스트메이트인 가셀 보베스는 말한다.

도릿 켐슬리는 브라보의 “비벌리힐스의 진짜 주부들”에 나오는 스타들 중 한 명이다.
켐슬리는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가족에게 집중하면서 하루씩 목숨을 끊고 있다고 말했다.

“저는 계속해서 한 발을 다른 발 앞으로 내딛고 있습니다,” 라고 그녀가 설명했습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확실히 여러분을
변화시키는 경험입니다. 그리고 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에 집중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 그리고 물론 치료도
있습니다. 치유하고 벗어나기 위해 정말 노력했어요 궁극적으로, 나는 단지 반대편으로 나올 수 있기를 원한다.”

침입 당시 강도들이 20분 동안 집을 뒤지고 켐슬리의 보석과 핸드백을 가지고 떠나자 남성 중 한 명이 켐슬리를 언급하며 “그녀를 죽여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 남자들이 떠난 후, 그녀는 911에 전화를 했고, 남편 폴 “PK” 켐슬리는 여전히 런던에 사업차 있었다.

이 커플은 2019년부터 647만5000달러에 구입한 9000평방피트의
집에서 살고 있다.

도릿 켐슬리와 아이들이 2019년 11월 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그린 에그 앤 햄’ 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켐슬리는 침공 이후 즉시 “직장으로 뛰어들었다”고 확인했고, 그녀는 여전히 히트 리얼리티 TV 시리즈를 촬영하고 있으며,
“내가 겪은 많은 일”이 시즌 12에서 다뤄질 것이라고 언급했다. 브라보는 아직 공식적인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올해
중 첫 방송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라고 켐슬리는 말했다. “저는 계속해서 치유하고, 가족에 집중하고,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한 단계를 밟고 있습니다.”

켐슬리는 자신의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키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켐슬리는 “내 아이들은 나를 강하게 키웠다”고 말했다. “저도 알다시피, 제 아이들을 보호하고 싶어한다는 생각, 그 본능 말입니다. 제 생각에, 엄마가 되면,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이 내면에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들어올리는 슈퍼맘에 대해 들었을 때처럼요. 엄마로서 넌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 그것은 제가 그 시련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 것이 분명 제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준 것이었습니다.”

도릿 켐슬리(왼쪽)는 리사 린나(가운데)와 에리카 제인(오른쪽) 등 여러 명의 공동 주연 배우들의 지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침공 다음날 아침, 켐슬리의 공동 주연인 에리카 제인, 리사 린나, 테디 멜렌캠프가 그녀의 집에 도착하는 것이 목격되었다. 켐슬리는 특히 제인이 남편 톰 지라디와 관련된 법적 문제에 직면하면서 어떻게 도움을 주는 친구였는지 인정했다. 이 가수는 21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2020년 11월 대법관으로부터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사랑과 지지를 느낀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라고 켐슬리가 말했습니다. “이 쇼에 출연했던 여자친구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사랑과 응원이 쏟아졌습니다. 네, 몇몇 소녀들 – 에리카, 카일, 테디, 리사 – 모두 다음 날 제 집에 왔습니다. 일어났는데 이미 내 거실에 있었어. 이러한 지원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PK도 그 동안 지지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