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패배 전략가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패배, 전략가들은 모스크바의 다음 행보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러시아의

토토 직원 구합니다 러시아는 최근 우크라이나에서의 패배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으며 전략가들은 모스크바가 체면을 살리기

위해 전장에서의 승리에 대해 키예프를 가혹하게 처벌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키예프의 군대는 지난 며칠 동안 러시아가 점령한 수천 킬로미터의 땅을 되찾기 위해 국가의 북동쪽에서 대규모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러시아의 보복 가능성으로 생각이 바뀌고 있으며 우크라이나 국방장관 올렉시 레즈니코프는 파이낸셜 타임즈에 반격을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즈니코프는 “반격은 영토를 해방하고 그 후에는 영토를 통제하고 방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면서 “물론

우리는 걱정해야 한다. 이 전쟁은 수년간 우리를 걱정시켰다”고 덧붙였다.

러시아는 이미 일요일 밤부터 하르키우 지역에 대한 강력한 포격을 시작했으며 전기와 물도 없는 상태로 남게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 차관은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가 이 지역을 완전히 통제했다고 말하기는 아직 이르다고 말했다.

크렘린궁의 가까운 추종자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지금 그의 선택에 무게를 두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러시아의

유라시아 그룹의 이안 브레머 사장은 월요일 메모에서 “크렘린의 군사적 이야기는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고 말했다.

“계속되는 한, 그것은 푸틴에게 동원을 촉구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부분적이지만 여전히 러시아 대통령의 집에서 정치적,

사회적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조치로, 우크라이나와 전쟁을 선포하고 러시아가 군사적 문제에 직면해 있다”고 이메일 댓글을 통해 말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침공을 전쟁이 아니라 ‘특별군사작전’이라고 주장해왔다.

“게다가, 그것은 도시 중심에 대한 더 큰 표적화를 통해 우크라이나에 대량 사상자를 가하는 측면에서 뿐만 아니라 최악의 경우 화학 물질을 사용하거나 심지어 전쟁터에서 전술 핵무기를 사용하여 대규모 공황을 일으키고 있습니다.”라고 Bremmer가 덧붙였습니다.

“앞으로 러시아 전쟁에 단기적인 변화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면 그것은 확대적이며 협상된 돌파구가 아닙니다.”

좌절감 상승
최근 며칠 동안 전장에서 승리한 우크라이나와 하르키우 지역의 수십 개의 마을과 마을을 되찾을 수 있는 능력은 러시아를 뒷걸음질 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친러시아 “공화국”이 위치한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그리고 동부 우크라이나의 돈바스에서 영토를 지키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의 북동부 반격에 기습당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수적으로 압도적으로 열세다. 러시아군이 장비와 탄약을 버리고 급히 후퇴한 흔적이 있었다. more news

북동부에서의 이러한 반격에 앞서 키예프는 우크라이나 남부에서 반격을 강력하게 추진하여 러시아가 그곳에 군대를 재배치하도록 했습니다. 월요일에 크렘린궁의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목표는 동일하다고 말했습니다. ” Donbas – 그리고 싸움이 계속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에서는 크렘린의 열렬한 지지자들조차 국영 TV를 포함한 공개 포럼에서 전쟁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등 불만이 쏟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