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교실에서 AI의 미래에 대해 의원과 ‘대화’

로봇이 교실에서 AI의

검증커뮤니티 로봇이 교실에서 AI의 미래에 대해 의원과 ‘대화’
페퍼는 교육 분야에서 인공 지능의 미래에 대해 의원들에게 이야기하면서 영국 의회 회의에 등장한 최초의 로봇이 되었습니다.

이 로봇은 현재 Middlesex University에 있으며 학생들과 함께 일하고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이 모두 미리 준비되었지만 로봇이 운전대에 올랐을 때 의원들은 미소를 지었습니다.

하원의원 루시 앨런은 페퍼가 “우리 이전의 장관들보다 낫다”고 농담했다.

교육 위원회는 AI 및 로봇 공학과 같은 기술이 교육에 미칠 영향을 검토하고 있습니다.More News

페퍼는 자신을 소개한 후 의원들에게 “로봇은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이지만 기술로부터 가치를 감지하고 만들고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인간 고유의 소프트 스킬이 항상 필요하다”고 말했다.

노동당 의원인 James Frith는 모든 질문을 했습니다. 아마도 그가 Pepper와 가장 가까이에 앉아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는 페퍼가 이해할 수 있도록 큰 소리로 천천히 전달했습니다.

Pepper는 다음을 포함한 일련의 프로젝트에서 학생들이 사용합니다.

로봇이 교실에서 AI의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의 수리 능력 향상을 돕습니다.
노인을 돌보는
또한 Stem(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및 수학) 박람회 및 컨퍼런스에 참석합니다. 영국 전역의 소수의 대학과 학교에서 현재 Pepper 로봇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0,000~12,000파운드이며 얼굴을 인식하고 눈을 마주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Pepper가 의회에서 AI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것에 깊은 인상을 받은 것은 아닙니다. 옥스포드 대학의 AI 학과장인 Michael Wooldridge 교수는 BBC에 AI를 “나쁜 이름”으로 만든 것은 “당혹스러운 속임수”였다고 말했습니다.

폭넓은 커리큘럼
위원회에서 심문을 받은 사람들은 현재의 교육 시스템이 기술 변화의 속도를 수용하기 위해 과감하게 변화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지멘스 디지털 팩토리(Siemens Digital Factory)의 전무이사인 브라이언 홀리데이(Brian Holliday)는 학교와 기술 회사 간의 더 큰 협력이 필요하고 교육자들이 “지식 기반 학습”뿐만 아니라 직업 세계의 “응용 학습”에도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많은 직업이 AI나 기계로 인해 사라질 것이라고 제안하는 연구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그는 현재 인력을 재교육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묻자 “우리는 공장 현장에서 사람들을 디지털화 팀으로 옮겼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niversity College London)의 지식 연구소(Knowledge Lab)의 로즈 루킨(Rose Luckin) 교수는 AI가 데이터 수집, 평가, 관리 및 수업 계획과 같은 일상적인 작업을 대신하여 교실에서 유용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만약 우리가 이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우리가 해야 할 일의 너무 많은 부분이 기계에 할당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혁신 재단 네스타(Nesta)의 교육 이사 조이시 존(Joysy John)은 교육자들이 문제 해결과 비판적 사고를 고려한 광범위한 커리큘럼을 도입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4차 산업혁명에 접어들면서 컴퓨터 공학 기술뿐만 아니라 비판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가진 사람들도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