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 철강 공장: 모든 여성, 어린이, 노인들

마리우폴 철강 공장 발전소 터널에 웅크린 우크라이나군의 생사는 여전히 불분명하다.

마리우폴 철강

카지노 제작 마리우폴 철강 공장: 모든 여성, 어린이, 노인들은 대피했다고 정부 관계자는 말했다.
발전소 터널에 웅크린 우크라이나군의 생사는 여전히 불분명하다.

이리나 베레슈크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25일(현지시간) 마리우폴에서의 인도주의적 임무가 완료됐으며 여성,
어린이, 노인들이 아조브스타 철공장에서 철수했다고 밝혔다.

“모든 여성, 어린이, 노인들은 아조브스타에서 대피했습니다. 베레슈크는 소셜미디어에서 “마리우폴
인도주의 작전의 이 부분이 완료됐다”고 말했다.

발전소 터널에 웅크린 우크라이나군의 운명은 여전히 불분명하다.

자리 표시자
수백명의 군인과 민간인들이 러시아의 항구도시 공격으로부터 피난처를 찾기 위해 몇 달 동안
철강공장 지하 깊은 터널에 갇혀 있었다.

러시아, ‘승리의 날’ 퍼레이드에 앞서 마리우폴로 병력 이동, 갇힌 군대 구조 작업

우크라이나와 국제 관리들은 이미 분쇄된 발전소에 대한 지속적인 폭격작전을 중단하고 인도주의적 대피를 허용하라고 러시아에 몇 주 동안 촉구했다.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러시아군에게 항복하기를 거부하고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그들을 위한 대피 계획을 수립할 것을 촉구했다.

관리들은 5월 9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승리의 날’ 퍼레이드에 맞춰 항구도시의 저항을 종식시키기 위해 러시아군에 의해 마리우폴에 있는 우크라이나군의 마지막 주둔지가 소탕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유엔과 국제 적십자 위원회의 중재로 지난 주 터널에 숨어있던 200여 명의 사람들을 제거하기 위한 민간인들의 대피가 시작되었다.

5월 2일 월요일, 도네츠크 인민공화국 정부 하에 있는 마리우폴의 파괴된 아파트 건물을 여성들이 지나가고 있다.
5월 2일 월요일, 도네츠크 인민공화국 정부 하에 있는 마리우폴의 파괴된 아파트 건물을 여성들이 지나가고 있다.(AP/알렉세이 알렉산드로프)

그러나 금요일까지만 해도 러시아의 계속되는 발전소 공격 때문에 대피가 정체되었다.

마리우폴 시의회는 러시아가 금요일의 휴전을 위반했으며,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몰던 차를 공격하기 위해 대전차 유도 미사일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의회는 텔레그램 게시물을 통해 “이 차는 발전소에서 시민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민간인들을 향해 움직이고 있었다”고 말했다. “포격 결과, 전투기 1대가 사망하고 6명이 부상을 입었다.”

그 게시물에는 팔이 심하게 다치고 손목이 부러진 것으로 보이는 피투성이의 병사의 그래픽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었다.

민간인 남성들도 대피가 허용되었는지 아니면 우크라이나 군인들과 함께 남아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불분명하다.

우리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매번 선제적으로 대처하는 대신 적극적으로 대응해 왔다. 바이든이 러시아의 침략에 청신호를 켠 것 같다. 침략 이후 우리는 3개월 동안 5번의 제재를 가했다. 왜 우리는 이 다섯가지를 동시에 도입하지 않았을까요?더 보기

왜 침공 몇 달 전에 우크라이나 사람들을 돕지 않았을까? 미국과 유럽은 이 독재자가 이 두 나라의 국경에 군대와 포병대를 집결시키는 것을 지켜보고 있고 우리는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 바이든은 푸틴이 모든 것을 갖추었을 때 푸틴을 허락했다. 바이든은 우리 남쪽도 지킬 수 있어더 보기

모든 제재는 우리의 나토 동맹국들과 유럽의 다른 동맹국들과 조정되어야 했는데, 그들은 제재가 이루어지기 전에 다른 준비를 해야 했기 때문이다. 이해하기가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니다.

소식더보기

과거의 기념물을 추억으로 간직하기 보다는 철거하기로 결정했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서방이 원하는 이런 종류의 승리는 없을 것이다. 서구가 이것을 더 빨리 이해하고 그럴 계획을 짜기 시작할수록, 죽음은 계속될 것이다.
어떤 제재도 이것을 막지 못했을 것이다. 러시아는 또 다른 나토 국가를 국경에서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그게 끝날 때까지…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