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위해 무엇이 준비되어 있습니까?

미국을 위해 무엇이 준비되어 있습니까?
다음 에세이는 Kurt Schlichter의 새 책 We’ll Be Back: Fall and Rise of America(지금은 Regnery에서 출간됨)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미국을 위해 무엇이 준비되어 있습니까?

미국을

어떤 종류의 변화는 확실합니다. 그것이 이 책의 주제이며, 운이 좋다면 우리의 평범한 현재보다 더 나은 변화가 될 것입니다.

미국을

운이 없으면 훨씬 더 나빠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무언가가 될 것이며,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금기시됩니다.

보수라고 주장하는 사람들, 특히 “좌파 전제를 수용하고 신사처럼 그들에게 항복하는

보수주의 사례”와 같은 칼럼을 쓰는 종류의 사람들조차도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든 현 체제의 몰락을 갈망하는 것이라고 징징거립니다.

그것은 단지 현실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결국, 미국이 현재의 형태로 영원히 존재할 것이라는

생각은 기껏해야 역사적 사실이지만 어떤 형태로든 존재할 것이라는 생각은 최소한 몇 번의 반복을 통해 완벽하게 합리적입니다.

문제는 다음 단계가 어떤 형태를 취할 것인지입니다.

미국의 현재 형태는 250년이 조금 넘습니다. 로마의 왕시대는 약 100년 동안 지속되었고,

그 후 공화국과 제국은 각각 약 500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 미국인들이 최소한 연대순으로 변화해야 하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치적으로나 문화적으로 정당한가? 그것은 다른 질문이며 대답은 긍정적인 것 같습니다.

좌파가 어리석은 1619년 이론을 통해 종종 하는 것처럼 미국이 혁명 시대로부터 완전히 변하지 않았다고 일관되게 주장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문화가 다릅니다.

인구가 다릅니다. 세상은 다른데, 무엇보다도 기술 때문입니다. 우리가 한 민족으로서

중요한 방식으로 변했다는 사실에 합리적으로 이의를 제기하후방주의 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정부 시스템은 적어도 공식적으로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물론, 우리는 약간의 조정을 했습니다.

상원의원은 직접 선출되고, 귀하는 소득에 세금을 부과할 수 있고, 여성은 투표할 수 있고, 민주당원은 더 이상 노예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인 형식 구조는 남아 있습니다.

비공식적인 구조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행정 국가는 입법부와 행정부의 특권을 모두 찬탈했습니다.

비록 얼굴 없는 관료들이 피할 수 없는 통치의 엉망진창에 열을 가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정치 부문의 지지와 윙크보다 덜 독립적으로 행동하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우리는 또한 특히 권리장전과 관련하여 헌법의 적용을 변경했습니다. more news

창립자들은 수정헌법 제1조가 게이 포르노를 허용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절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헌법이 동성 결혼을 의무화한다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랐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