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가 전략적 비축유 재충전을

바이든 행정부가 전략적 비축유 재충전을 고려함에 따라 유가는 배럴당 80달러에 가까운 바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전략적 비축유를 배럴당 80달러로 채우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이든 행정부가

이러한 움직임은 유가가 3개월 동안 약 30% 하락한 후 바닥을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Fairlead의 Katie Stockton은 “장기 거래 범위가 배럴당 85달러 근처에서 지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Fairlead Strategies의 Katie Stockton의 화요일 메모에 따르면 유가는 6월 초 이후 약 30% 하락한 후 반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녀는 WTI 원유 선물이 월요일에 “단기 역추세 ‘매수’ 신호”를 확인했으며, 이는 최소 2주 동안 지속되는 과매도 반등 가능성을 뒷받침한다고 말했습니다.

스탁턴은 “반등은 배럴당 85달러에 가까운 지지와 50일 이동 평균에서 약간의 저항으로 장기 거래 범위가 유지되었음을 시사하는 장기

지지선의 위반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WTI 원유의 50일 이동 평균은 현재 배럴당 약 $94이며 현재 수준에서 약 4%의 잠재적 상승 여력을 나타냅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유가가 배럴당 약 80달러까지 떨어질 경우 전략비축유를 재충전할 계획을 고려하고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한 후 화요일 석유에 대한 그녀의 낙관적인 기술적 견해는 근본적인 힘을 얻었습니다. WTI 원유는 지난주 배럴당 81.20달러를 기록했다.

바이든 행정부가

해외 토토 직원 바이든 행정부의 잠재적 움직임은 원유 가격이 더 이상 폭락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미국의 석유 생산 성장을 보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비축유의 전략적 해제를 통해 유가 급등(따라서 인플레이션 급등)과 미국 기반 석유 부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투자

인센티브를 제공할 유가 폭락의 균형을 섬세하게 맞추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에너지 독립이 중요한 국가 안보 문제로 여겨지는 시기에 생산에 덜 투입됩니다.

YCharts의 데이터에 따르면 연초부터 바이든 행정부는 전략비축유의 미국산 원유를 약 6억 배럴에서 4억4200만 배럴로 줄였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여파로 유가가 급등함에 따라 행정부가 가스 펌프에서 소비자 지갑의 피해를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여겨졌습니다.

AAA의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휘발유 가격이 6월 이후 갤런당 평균 5달러 이상에서 오늘날 갤런당 3.71달러로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움직임은 틀림없이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바이든 행정부가 배럴당 약 80달러에 1억 배럴 이상의 석유를 전략적으로 구매하기 직전이라면 SPR이 다시 채워질 때까지 석유 시장에 하한선이 설정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유가는 높은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고정적임을 보여주는 예상보다 높은 CPI 보고서에도 불구하고 화요일에 기본적으로 보합세를 보였습니다.

Business Insider에 대한 원본 기사 읽기More news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된 커뮤니티 관리자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3일 동안 기사가 게시된 후 댓글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