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핵실험: ‘터널 붕괴’가 단서를 제공할 수 있다

북한 핵실험

카지노 분양 북한 핵실험: ‘터널 붕괴’가 단서를 제공할 수 있다
북한이 여섯 번째 핵실험의 “완벽한 성공”을 축하했다. 지진 판독은 그것이 수행한 다른 어떤 것보다 크다는 것을 나타내지만,

핵 실험장에서 명백한 터널 붕괴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핵 방어 분석가인 캐서린 딜(Catherine Dill)은 씁니다.

미국과 중국의 지진 측정 결과에 따르면 폭발 규모는 6.3이므로 우리는 이것이 북한의 가장 강력한 핵 실험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 규모는 대략 열핵 무기의 예상 생산량의 하한값에 해당합니다. 기본적으로 2세대 핵무기는 하나의 폭탄이

다른 폭탄을 터뜨려 더 큰 폭발을 일으키는 두 단계로 작동합니다.

어떤 핵무기 설계가 테스트되었는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지진 신호에 따르면 이 테스트의 수율은 이전 테스트의 수율보다 훨씬 높습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이 최신 테스트는 약 100-150 킬로톤. 비교를 위해 히로시마는 약 15킬로톤이었습니다.

2016년 9월 북한의 마지막 실험은 10~30킬로톤으로 추정된다.

북한 핵실험

진동의 크기를 기본적으로 폭탄의 강도인 테스트된 핵 장치의 예상 산출량으로 변환하는 방정식이 개발되었기 때문에 이를 추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테스트 사이트의 지질과 터널의 깊이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그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것이 수익률에 대한 정보가 모두 예비적인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이 최신 테스트에서 또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핵실험장에서 보고된 명백한 터널 붕괴가 매우 유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배우는 또 다른 방법은 대기로 방출되는 핵 반응의 산물인 방출된 방사성 핵종의 구성을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테스트가 진행된 터널이 봉인되어 테스트가 매우 잘 통제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분석할 것이 별로 없었습니다.More News

하지만 이번 폭발은 규모가 커서 터널 일부가 무너진 것처럼 보이기도 했다. US Geological Survey는 테스트 후 약 8분 후에 두 번째 이벤트를 기록했습니다. USGS와 중국은 이 사건을 공동의 “붕괴”로 평가했습니다.

터널이 무너지는 이유는? 터널이 그 크기의 폭발을 처리할 만큼 충분히 건설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붕괴가 일어나도록 의도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이것이 방사성 핵종 방출을 통한 진정한 테스트임을 세계에 알리는 방법, 심각한 진전입니다. 아직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우리가 시험장의 산 아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결정하기 위해 이 핵폭발을 분석하기 위한 정보를 얻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CTBTO가 운영하는 모니터링 사이트에서 이러한 방사성 핵종을 감지하기 때문에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릴 것입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정보는 탄두의 구성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핵분열성 물질이 있었고 어떤 종류가 있었습니까? 플루토늄입니까 아니면 고농축 우라늄입니까? 북한은 두 가지를 모두 생산하고 있으며 두 가지 모두를 위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북한의 6차 핵실험은 지진파 신호만으로 열핵무기가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현시점에서는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