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자 실종 살해된 여성, 소녀 영혼 위해 별 담요 만듭니다.

생존자 실종 ‘그들은 사랑 받았다’고 알버트 왕자 참가자는 사망 한 가족에 대해 말했습니다.

지난 달 서스캐처원의 사람들은 고통과 슬픔의 결과로 만들어진 의미 있는 별 담요를 만들기 위해 모였습니다.

Starblanket Collaboration은 AFCS(Aboriginal Friendship Centers of Saskatchewan)의 Re-Igniting Sacred Fires 이니셔티브의 일부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웹사이트에서 실종되거나 살해된 원주민 여성, 소녀, 투스피릿(MMIWG2S) 사람들의 삶과 유산을 기리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월에 MMIWG2S 사람들의 가족과 생존자들은 사스카츄완 4개 도시에서 모임을 위해 함께 모여 사랑하는 사람에게 경의를 표하는 광장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조각들은 하나의 공동 기념 담요에 모였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AFCS의 프로그램 관리자인 Linda Johnson은 “담요 제작자가 각 부분을 함께 엮어 담요 하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도 치유의 과정입니다.”

알버트 왕자의 참가자는 6명의 가족을 기억합니다.

Johnson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가족에게 이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AFCS에 따르면 사람들은 2022년 2월 17일에서 24일 사이에 새스커툰 인디언 및 메티스 우정 센터, 배틀포드 인디언 및 메티스 우정 센터, 프린스 앨버트 인디언 및 메티스 우정 센터, 레지나의 뉴요 요티나 우정 센터에 모였습니다.

생존자 실종 살해

Prince Albert의 참가자 중 하나는 James Smith Cree Nation의 Sara Daniels였습니다. 그녀의 형제와 자매를 포함하여 그녀의 가까운 가족 중 6명이 살해당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다니엘은 “그들은 사랑받았고 … 나에게 특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함께 모여 서로에게 힘을 실어주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존중할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스타블랭킷을 위해 만든 사각형 다니엘은 날개가 떨어져서 날아가는 새를 형상화했습니다. 이 작품에는 납치된 그녀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담요를 공개하기 전에 필요한 어른들의 조언 생존자 실종

Starblanket Collaboration은 AFCS의 Re-Igniting Sacred Fires의 마지막 프로젝트였으며 이니셔티브를 마무리 지었다고 Johnson은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장로와 지원 직원이 담요 제작자를 돕기 위해 네 세션 동안 현장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AFCS 프로그램 관리자는 “우리는 그곳에서 정신 건강 지원을 받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웃는 일도 많았고, 우는 일도 많았다. 우리는 이 가족들이 … 그들이 혼자가 아니며 불행하게도 이 일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관계가 형성되기를 바랍니다.”

주민 기사 보기

이후 개별 사각형이 함께 짜여져 별담요가 만들어졌다고 Johnson은 말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담요를 공개하기 전에 장로들과 더 많은 지침을 얻기를 원합니다.

다니엘은 완성된 별담요를 보기를 고대하고 있지만 감정적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우리의 치유 과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존중하고 사람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