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전염병

소셜 미디어

파워볼 20대를 늙게 만드는 전염병과 소셜 미디어

당신은 그것이 일어날 때까지 퇴색하는 젊음의 위협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근거 없는 자신감이 있다. 노인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늙었고 나는 항상 젊었습니다.

40대가 될 때까지 이런 일로 스트레스를 받을 줄은 몰랐어요. 그 때 모든 것이 매우 심각해지기 시작합니다.
세금, 모기지 및 결혼 문제. 그때까지는 모든 것이 재미있고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색한 젊음과 쓰디쓴 어른 사이의 스윗스팟은 30대라고 늘 생각했다.
적어도 그것은 Jennifer Garner가 여성의 전성기에 있었던 13 Going on 30에서 수집 한 것입니다.
30, 시시덕거리고 번성합니다. 나는 기다릴 수 없었다.

불행하게도 20대 초반은 몇 시간 동안 온라인에서 시간을 보내고 황량한 산책을 하며 보냈습니다.
나는 전염병 속에서 2년을 보냈고 내가 나타났을 때 쇠약함을 느꼈습니다.

그런 다음 내 소셜 미디어 피드에 수많은 발표가 있었습니다.

“드디어 질문을 던졌다!” 한 캡션이 읽힙니다. “두 번째 아기!” 또 다른 외침.
그리고 LinkedIn에서는 편안함을 느끼기에는 너무 어린 사람에게서 “나는 매우 중요해 보이는 새로운 * 일자리를 얻었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내가 하루를 버티고자 하는 의지를 찾으려고 할 때 사람들은 어떻게 성취할 시간을 찾았을까?

내가 아는 사람들만 그런 게 아니라, 내 또래 이하의 인플루언서들이 똑딱 거리고 있었다.
더 이상 동료가 단순한 소셜 서클이 아닙니다. 이제 더 부유하고, 더 뜨겁고, 더 행복하고, 더 성공하고, 더 탱탱한 피부를 가진 수천 명의 인플루언서가 있습니다.

30세가 되기 전에 모든 것을 해결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은 지겹습니다. 당신이 신동이 아니면 성취가 달콤하지 않은 빠른 경주처럼. 성공, 광학 및 젊음이 화폐인 시대에 젊고 멍청하고 미학적이지 않을 여지가 없습니다.

뉴스기사 보러가기

“나는 어떻게 어른이 되는지”와 “나는 아기야”와 같은 문구는 젊은 성인에서 심각한 사회로의 전환이 얼마나 고통스럽고 어색한지를 한탄하며 소셜 미디어 에서 큰 분노를 일으키곤 했습니다. 이제 20대 사람들이 자신이 “늙었다”고 주장하는 것이 새로운 schtick이 되는 역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에는 24세 이상 노인으로 간주되는 청소년 게이트키핑이 있습니다.

“저는 98년생입니다. 나는 구글보다 9개월 연상이다. 아파요.”라고 한 TikTok은 말합니다.

“’88 여기 … 나는 죽은 자와 같습니다. 권리?”

“94년 아기. 우리 부모님은 50년대에 태어났다. 피곤해요. 허리가 아파서 이제 은퇴할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어렸을 때 VHS 테이프를 사용하던 00년에 태어났다는 걸 알잖아요.”

이것이 세기의 전환에 대한 아이러니한 논평인지 아니면 성인이 된 슬픈 사임인지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젊음에 대한 우리의 왜곡된 집착을 상기시켜줍니다.

소녀들은 수십 년 동안 어린 나이에 성화되어 아름다움을 초기 성인기에 연관시켰습니다. 나이 든 유명인사들이 19세를 앞두고 있는 소녀들과 독점적으로 데이트를 하는 상황에서 움츠러드는 느낌을 받기 쉽습니다. 늙는다는 것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스콧 디식의 여자 친구의 연령대를 능가하는 것을 의미한다면 거의 다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