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자: 학교 총격범이 태아 알코올 손상을

심리학자: 학교 총격범이 태아 알코올 손상을 입었습니다.

심리학자: 학교

토토 직원 플로리다 주 포트 로더데일 (AP) — 플로리다 학교 총격범 니콜라스 크루즈의 변호사들은 월요일 생모의 알코올 남용으로

인해 심각한 행동 문제가 생겨 결국 2018년 파크랜드의 마조리 스톤맨 더글라스 고등학교에서 17명을 살해했다는 주장을 펼치기 시작했습니다. .

시애틀 지역의 신경심리학자인 Paul Connor는 Brenda Woodard가 1998년 Cruz가 태어나기 전까지 임신 기간 동안 코카인을 마시고

코카인을 사용했다는 의료 기록과 이전 목격자의 증언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의 양부모인 린다와 로저 크루즈. Woodard는 작년에 사망했습니다.

Zoom의 증언에 따르면 Connor는 배심원단에게 태아 알코올 스펙트럼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어린 나이에 운동 능력,

충동 조절, 사회화 및 주의 집중에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의 변호 증언에서 Cruz가 보여준 문제였습니다.

크루즈의 유치원 교사들은 그가 넘어지지 않고는 달릴 수 없고, 기구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증언했다.

그는 어렸을 때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 진단을 받았고 교사들은 그가 극도로 불안하고 친구를 사귀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증언했습니다.

5세 때 테스트에서 크루즈는 기억력, 추론, 언어, 충동성을 포함한 10가지 지적 범주에서 장애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법원 기록과 이전 증언에 따르면 그는 수업 시간과 집에서 자주 화를 냈을 것입니다. 중학생이 되자 위협을 가했다.

심리학자: 학교 총격범이

코너는 크루즈의 IQ를 83으로 측정했는데, 이는 태아 알코올 문제가 있는 많은 사람들이 흔히 점수를 받는 평균 지능보다 약간 낮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크루즈가 평생 동안 수행한 IQ 테스트에서 최근 검찰 전문가가 수행한 테스트를 포함하여 비슷한 결과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수석 검사인 Mike Satz의 반대 심문에서 Connor는 자신이 해당 분야의 이사회 인증을 받은 것은 아니지만 그러한 인증은 자발적이며 주 면허만 있으면 개업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검사가 아닌 태아 알코올 사건에서 거의 항상 변호인을 대신하여 증언한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화요일에 계속 증언할 것입니다.

23세의 Cruz는 2018년 발렌타인 데이에 AR-15 스타일 반자동 소총으로 3층 교실 건물을 스토킹하면서 14명의 학생과 3명의 교직원을

살해하고 17명의 다른 사람들에게 부상을 입힌 혐의로 10월에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의 재판은 전 스톤맨 더글라스 학생은

사형 또는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받습니다. 남자 7명, 여자 5명으로 구성된 배심원단이 사형을 선고하려면 투표가 만장일치여야 합니다.

Satz는 지난 달에 기본 케이스를 마쳤습니다. 그는 총격 사건의 보안 비디오를 재생하고 Cruz가 사용하는 소총을 보여주었습니다. more news

교사와 학생들은 다른 사람들이 죽는 것을 목격한 것에 대해 증언했습니다. 그는 생생한 부검과 범죄 현장 사진을 보여주었고 배심원단을 핏자국과

총알 자국이 남아 있는 울타리로 둘러싸인 건물로 데려갔습니다. 부모와 배우자는 자신의 상실에 대해 눈물을 흘리고 분노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보조 국선 변호인 Melisa McNeill과 그녀의 팀은 Cruz의 역사를 사건의 중심으로 삼았으며 최소한 한 명의 배심원단이 종신 투표를 하기를 희망했습니다.

변호인단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사건을 종결한 후, 검찰은 배심원의 심의가 시작되기 전에 반박 사건을 제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