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10억 달러 이상 약속

아프가니스탄: 10억 달러 이상 약속
아프가니스탄에 10억 달러(7억 2000만 파운드) 이상 지원이 약속된 데 이어 유엔의 “대재앙이 임박했다”는 경고가 나왔다.

지난 달 탈레반이 인수한 후 제네바에서 열린 회의에서 글로벌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카지노사이트 제작 유엔은 이 나라가 심각한 인도적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사무총장은 수십 년간의 전쟁과 고통을 겪은 후 “아마도 가장 위험한 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빈곤율은 “나열적”이고 공공 서비스는 붕괴에 가까웠다고 그는 회의에 말했다.

그는 “겨울이 다가옴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이달 말까지 식량이 바닥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유엔은 6억 600만 달러를 모금할 것을 요구했으며 이것이 수백만 명에게 “중요한 구호”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구테흐스 총리는 약속한 10억 달러가 넘는 금액이 유엔 항소에 사용될지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유엔은 탈레반에 구호 활동가들의 방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촉구했습니다.

이슬람 무장세력이 8월에 아프가니스탄을 다시 장악하기 전에도 전투로 인해 550,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집을 떠나야 했습니다.

현재 약 350만 명의 사람들이 국내 실향민입니다. 아프가니스탄인들도 극심한 가뭄에 시달려야 했습니다.

적십자사와 다양한 정부를 포함한 조직.

아프가니스탄

유엔은 모금하려는 자금의 약 3분의 1을 세계식량계획(WFP)에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WFP 지역 부국장 Anthea Webb은 로이터 통신에 “우리는 식량 부족을 피하기 위해 말 그대로 구걸하고 돈을 빌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설명: 얼마나 많은 아프간 난민들이 탈출하고 있습니까?
분석: 아프가니스탄, 그 미래, 그리고 중국이 중요한 이유
컨텍스트: 20년 동안 아프가니스탄에서 변경된 사항
관리들은 원조를 약속할 뿐만 아니라 탈레반 학대에 대한 우려를 회의에 전했다.

유엔 인권 사무총장인 미셸 바첼레트(Michelle Bachelet)는 탈레반이 인권에 대한 자신들의 공개 약속과 모순된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탈레반 군대가 전직 관리들을 호별 수색하고 있다는 “여러 가지” 주장을 인용하며 여성들이 공적 생활에서 “점진적으로 배제”되었다고 말했다.

BBC는 아프가니스탄의 판지시르 계곡에서 최소 20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이코 마스 독일 외무장관은 다른 관리들에 의해 반복된 성명에서 기본권을 존중하는 것이 “향후 개발 지원을 포함해 새로운 아프간 정부와의 관계를 결정하는 벤치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필리포 그란디 유엔난민고등판무관은 트윗을 통해 “국가의 긴급한 인도주의적 필요를 평가하기 위해 월요일 카불에 도착했다”고 밝혔다.

8월 15일 탈레반이 급속한 공세를 일으킨 카불을 장악한 이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아프가니스탄을 탈출했습니다.

월요일에 파키스탄 국제항공 특별편이 이슬라마바드행 승객을 태우기 위해 카불에 도착했습니다.

35세의 한 피난민은 AFP 통신에 “여성들이 자유롭게 일하고 움직일 수 있는 상황에서만 이곳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