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버타 시위대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지 않을 것

알버타 시위대 앨버타주 총리 발표 이후 국경 봉쇄

RCMP는 경찰이 수요일 군중을 덮치는 동안 알타주 코츠에서 국경을 봉쇄하는 시위대에게 티켓을 발행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경의 한 사람인 Brant Hansen이 게시한 페이스북 라이브 스트림은 RCMP 경찰관이 군중들에게 아무도 감옥에 가지 않을 것이며
교통 티켓이 발부되고 있다고 말하자 시위대가 팔을 묶고 “자유”를 외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도로에 차량.

약 20명의 RCMP 장교가 해당 지역에 진입하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RCMP가 누구에게 보고하는지에 대해 말싸움을 했고 RCMP를 위해 기도하는 군중들이 뒤따랐습니다.

안전사이트

RCMP는 해당 지역에 주차된 차량의 번호판 번호를 가져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요일 초 RCMP는 시위대가 다른 장소로 이동하도록 시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경찰이 국경 근처에 야영을 하고 있는 시위대를 설득해 다른 장소로 이동하도록 설득하려 하자 “안돼, 우리는 가지 않겠다”는 구호와 분노에 휩싸였다.

알버타 시위대 이동

쉬다 Alberta RCMP의 Roberta McKale은 Alta의 Milk River 근처에 안전한 장소가 제공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경찰관들이 오후 1시부터 시위대가 그곳으로 이동하도록 독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McKale은 RCMP가 사람들이 스스로 이동하기를 원하지만 경찰은 발권을 포함하여 추가 집행을 시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는 우리가 그들에게 요청해 왔다. 오늘 오후에는 선택지가 없다. 그렇게 하려면 집행 옵션을 사용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하는 선택에서 벗어나는 길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그들이 떠나기로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떠나야 합니다.”

그녀는 시위대가 국경을 봉쇄 해제하더라도 그 지역을 떠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알버타 시위대

시위대는 12일 동안 국경에 왔다갔다 봉쇄해 미국과 캐나다를 오가는 것이 때때로 불가능했다.

봉쇄로 인해 양방향 교통이 수요일 아침에 계속 폐쇄되었습니다. 시위대는 국경을 넘는 트럭 운전사에 대한 백신 의무 종료와 COVID-19와 관련된 기타 다수의 공중 보건 제한 해제를 요구해 왔습니다.

가장 최근의 폐쇄는 제이슨 케니 총리가 화요일 저녁 앨버타의 백신 여권이 자정에 종료되고 대부분의 다른 COVID-19 건강 제한이 3주 후에 해제될 것이라고 말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최신 기사 보기

McKale은 RCMP가 현장에 있는 경찰과 지원 기관의 수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일주일 내내 다양한 ​​수준의 RCMP가 현장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McKale은 모든 사람의 공공 안전이 우려되며 시위대가 도랑에 화덕을 설치하여 강풍과 함께 화재 위험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RCMP는 이미 일부 티켓을 발행했습니다.

그녀는 “한밤중에 술을 마시고 길을 배회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