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 해리와

오프라 해리와 메건 폭탄에 대해 게일 킹과 채팅 중단

오프라 해리와

안전사이트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는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Meghan Markle)과의 인터뷰에 대해 “다른 누구보다도” “폭발적인 발언에 놀랐다”고 말했다.

오프라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후에 게일 킹이 왕실 화해에 대한 전망에 대해 질문을 받았고 그녀는 “가족 사업”에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친구인 CBS 뉴스 진행자조차 그녀가 왕실 관계의 미래에 대한 견해를 제시하도록 할 수 없었고 King은 Oprah가 인터뷰를 종료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대화는 메건이 오프라에게 익명의 왕실이 2021년 3월 CBS 발표에서 자신의 태어나지 않은 아이의 피부가 얼마나 어두울 수

있는지에 대해 “우려”를 표현한 방법을 말한 지 18개월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오프라 해리와

오프라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폭탄선언에 놀랐습니다. 나는 그들이 떠난 이유에 대한 그들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인터뷰를 하고 있었고 그것이 나의 최우선 의도였습니다. 당신이 떠난 이유에 대한 명확한 설명이었습니다.”

“그 인터뷰에서 밝혀진 것들 중 일부는 나에게 놀라움으로 다가왔고 그 놀라움은 이제 ‘폭탄’이라고 불리지만 폭탄 인터뷰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인터뷰를 시작했고, 그들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가능한 화해에 대해 묻자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나는 사람들의 가족 문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법이나 형제 자매와

함께 가족과 함께 몇 가지 어려움을 겪은 사람은 누구나 그 어려움이 얼마나 어려운지 압니다. 나는 왕실의 가족이라고 다르지 않다.
“아무도 가업에 대해 상담을 하지 않아 가업을 하지 않으려고 해요.”

K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 Oprah는 ‘Gayle이 인터뷰의 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녀가 전달한 내용에는 오프라와 킹 사이에 나쁜 감정이 전혀 없었지만, 그녀의 친구가 대답을 이끌어내지 못했다는 사실은 스타 면접관이 왕실 사업에 대해 탐구하는 것을 얼마나 꺼려했는지 보여줍니다.

오프라는 Extra TV에서도 질문을 받았고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죽은 자를 매장하는 의식은 평화를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희망적으로는 그렇게 될 것입니다.”

폭로 중 Meghan은 Oprah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는 안전하지 않을 것이고, 타이틀도 주어지지 않을

것입니다’라는 대화와 그가 태어날 때 그의 피부가 얼마나 어두울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와 대화를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

그녀는 덧붙였다: “그것은 해리에게서 나에게 전달되었습니다. 그것은 가족이 그와 나눈 대화였습니다.”

이 댓글은 인터뷰에서 가장 두드러진 주장이 되었고 영국, 미국 및 국제적으로 인종차별에 대한 논쟁을 촉발했습니다.

부부는 인종차별주의자로 의심되는 왕족의 신원을 밝히지 않았지만 여왕과 필립공의 연루는 배제했다.

해리와 메건은 여왕이 회오리 바람 여행의 마지막 정류장에서 사망했을 때 영국에 있었고 해리가 할머니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스코틀랜드로 여행하는 동안 마지막 모습을 취소했습니다.

윌리엄이 9월 10일 토요일 윈저 성 밖에서 소원을 빌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 공동 산책을 하도록 동생을 초대한 후 화해를 향한 첫 걸음의 조짐이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