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바락타르’와 러시아의 새로운

우크라이나의 ‘바락타르’와 러시아의 새로운 이란 공급 드론 비교
이란은 미국을 무시하고 러시아에 수백 대의 무인기를 보냈다. 경고, 우크라이나 전쟁이 계속됨에 따라 미국 지난 주에 인텔리전스가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했고, 정당성이 결여되고 그의

군대가 자행한 잠재적인 전쟁 범죄에 대한 우려를 제기한 많은 세계 지도자들로부터 빠르게 비판을 받았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우크라이나의 방어 노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미국을 포함한 동맹국은 러시아군을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무기를 보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우리를 정보 당국은 지난주 이란 무인기에 대해 AP 통신에 말했다.

드론 배달 혐의는 푸틴 대통령이 유럽 국가들 사이에서 자신을 패거리로 여기면서 러시아와 이란이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이미 긴장된 미국 관계에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란.

터키의 무기 제조업체인 Baykar가 무장 드론을 우크라이나에 납품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나온 것입니다.

Bayraktar 무인 항공기와이란 무인 항공기 비교
2022년 7월 6일 리투아니아의 샤울리아이에서 터키의 Bayraktar TB2 무인 항공기가 보입니다. Baykar,
드론을 생산하는 회사는 이란이 자체 드론을 러시아에 보낸 것으로 알려지면서 우크라이나에 공급했다.
다음은 러시아의 새로운 이란 공급 드론이 우크라이나의 Bayraktar TB2에 맞서는 방법입니다.

이란이 러시아에 어떤 드론을 제공했는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CNN은 이번 달 테헤란이

6월에 두 가지 드론 모델인 Shahed-129와 Shahed-191을 러시아에 선보였다고 보도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이란은 Shahed-129를 가장 강력한 무인 항공기 중 하나로 선전하고 있으므로

전문가들이 말했듯이 러시아에 보내면 러시아의 군사 작전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에 따르면 일부 전문가들은 이 드론이 이란에 추락한 미국산 프레데터 드론을 기반으로 리버스 엔지니어링된 것으로 보고 있다.

이란 드론, 더 긴 범위, 더 높은 탑재량 가질 수 있음
Shahed-129는 Bayraktar TB2보다 훨씬 더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Baykar는 드론의 통신 범위가 약 300km 또는 약 186마일이라고 선전합니다.

한편, 이란의 Shahed-129는 워싱턴 연구소의 보고서에 따르면 2,000km(약 1,242마일)의 사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more news

워싱턴 연구소에 따르면 Shahed-129는 또한 약 882파운드의 더 무거운 탑재량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Baykar는 Bayraktar TB2가 약 331파운드만 운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 연구소(Washington Institute)에 따르면 이란이 러시아에 공급할 수 있는 또 다른 드론은 사거리가 약 250km(155마일)인 Ababil-3입니다.

약 8시간 동안만 공중에 떠 있을 수 있습니다. 워싱턴 연구소에 따르면 러시아에

Mohajer-6 또는 Shahed-123과 같은 다른 드론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터키 드론은 고속, 더 나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란 드론은 사거리가 길고 탑재량이 많은 반면 터키에서 우크라이나로 공급되는 드론은 나름대로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