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관리, 점령된 도시에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관리, 점령된 도시에 ‘재앙’ 경고
POKROVSK, 우크라이나 – 우크라이나 지역 관리는 2주 전 러시아군에 의해 점령된 도시에서 생활 조건이 악화되고 있다고 금요일에 경고하면서 Sievierodonetsk에는 물, 전력 또는 작동하는 하수도 시스템이 없으며 사망자의 시신은 뜨거운 아파트 건물에서 분해된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 Serhiy Haidai는 러시아인들이 우크라이나 동부의 루한스크 지방에서 그들의 이익을 확보하기 위해 무차별적인 포격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는 이번 주에 루한스크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주장했고,
그러나 주지사와 다른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그들의 군대가 지방의 일부를 유지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이다이는 AP에 “러시아인들이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전력을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루한스크는 완전히 점령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지역 경계에 있는 여러 마을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은 전진을 위해 탱크와 포병에 의존하고 있으며, 그을린 땅을 남겼습니다.”

러시아군은 요새화될 수 있다고 생각되는 모든 건물을 공격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들은 민간인들이 그곳에 남아 있다는 사실에 멈추지 않고 집과 마당에서 죽어갑니다.
그들은 계속 발사합니다.”

한편, 점거 중인 시에비에로도네츠크는 “인도주의적 재앙이 임박했다”며 “러시아군은 모든 중요 기반 시설을 완전히 파괴했으며 아무것도 고칠 수 없다”고 말했다.
Haidai는 지난주에 전쟁 전 인구가 100,000명이었던 이 도시에 약 8,000명의 주민이 남아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일부 우크라이나 관리들과 군인들은 러시아군이 지난 달 말 포위와 포위를 피하기 위해 도시에서 퇴각하라는 명령을 받기 전에 루한스크 지방의 행정 중심지인 시에비에도네츠크를 점령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관리

토토사이트 Luhansk는 우크라이나의 광산 및 공장 산업 지역인 Donbas를 구성하는 두 지역 중 하나입니다. 친모스크바 분리주의자들은 돈바스에서 우크라이나 군대와 8년 동안 싸웠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하기 전에 이를 인정한 독립 공화국을 선언했습니다.

푸틴은 루한스크에 대한 완전한 통제를 주장한 후 러시아군이 휴식을 취하고 회복할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동부 우크라이나의 다른 지역은 지속적인 러시아의 폭격을 받았습니다.
러시아 지도자는 키예프에 있는 우크라이나 정부에 모스크바의 조건을 신속하게 수용하거나 최악의 상황에 대비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목요일 크렘린궁이 장악한 의회 지도자들과의 통화에서 “대체로 말하자면 우리는 아직 어떤 것도 본격적으로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을 모두가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은 지난 24시간 동안 러시아의 포격으로 최소 12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30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도네츠크의 두 도시(또 다른 돈바스 주)는 6명이 사망하고 21명이 부상당하는 가장 큰 폭격을 경험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는 러시아의 포격이 주거 지역을 강타한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에서 4명이 더 사망하고 9명이 부상했습니다.more news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푸틴 대통령의 불길한 성명에 대해 “러시아 지도자는 전장에서 러시아를 패배시키겠다는 우크라이나 정부와 서방 동맹국들의 성명에 반응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