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사이버 경찰이 러시아 해커와

우크라이나 사이버 경찰이 러시아 해커와 대중을 노리는 사기꾼과 싸우다
6개월 전 오늘 러시아의 본격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이래, 우크라이나 사이버 경찰 부서는 전쟁을 통해 이익을 얻으려는 온라인 사기꾼 500명 이상을 추적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사이버

또한 러시아 사이버 공격의 전체 배열을 막기 위해 다른 국가 기관과 협력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사이버

부서 책임자인 Yuri Vyhodetz는 Newsweek에 사이버 경찰과 국가의 보다 전통적인 법 집행 기관을 구분하는 것이 무엇이라고 말했습니다.

Vyhodetz는 “우리는 대부분의 경찰서에는 없는 기술과 경험에 의존하는 종류의 정보를 얻습니다.

“이것은 오래된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및 소셜 미디어 계정과 같은 식별 마커를 검색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지만 우리 작업과 관련된 더 높은 수준의 기술을 가진 동료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러한 기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Vyhodetz가 언급한 능력은 부분적으로 미국을 포함한 서방 국가와 우크라이나의 긴밀한 공식 관계 덕분에 형성되었습니다.

“협력 관계는 먼 길을 거슬러 올라갑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FBI 담당자가 여기 키예프에 오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군인 연령의 남성이 많기 때문에 동료들이 출국하기 어려워졌는데, 전쟁 전에는 스페인, 폴란드, 헝가리 등지에서 회의에 자주 참석했습니다.”

유리 비호데츠(Yuri Vyhodetz) 사이버 경찰서장이 8월 10일 키예프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전쟁은 사이버 경찰의 여행 옵션뿐만 아니라 수사 중인 사건의 유형도 변경했습니다.

토토 티엠 이 부서는 항상 온라인 사기꾼을 추적하고 해커를 저지하는 데 관여해 왔지만 이제는 동일한 사이버 범죄자 중 상당수가 계속되는 갈등을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Vyhodetz는 “사람들은 방탄복과 헬멧을 판매한다는 광고를 인터넷에 올렸습니다.

“매우 자주, 군대를 위해 그런 물건을 사기 위해 돈을 모으는 것은 우크라이나 자원 봉사자 그룹입니다.”

“그러므로 장비가 필요한 최전선 군인이 있고 정규 우크라이나인이 이러한 물품을 구입하기 위해 기부했으며 누군가 그 돈을 훔쳐 모든 사람들이 동포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장비를 기다리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런 사람들을 잡으면 군인들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more news

5월 사건으로 인한 또 다른 사건에서는 피고인이 포위된 마리우폴 시에서 노부부를 대피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부부의 딸은 자신을 부모를 탈취할 수 있는 운전자로 자처하는 사람과 함께 전학을 주선했다.

그러나 10,000 UAH(우크라이나 흐리브냐 화폐, 미화 270달러에 해당)의 전자 선불금을 받은 후, 해당 운전자는 여행이 지연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일련의 변명을 했습니다.

구조를 기다리는 동안 부부는 사망했습니다.

Vyhodetz는 “그런 사람들을 묘사하는 문화적인 방법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은 사기꾼입니까, 아니면 살인자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