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굶주린 아이들을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굶주린 아이들을 위한 비상식량 가격 인상

우크라이나

사설토토사이트 고칼로리 땅콩 페이스트 플럼피넛(Plumpy’Nut)의 가격이 치솟고 있습니다. 동아프리카에서 수백만 명의 어린이가 기아에 직면하면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전선 의료 종사자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의 최근 영향은 굶주린 어린이들의 생명을 구하는 데 사용되는 응급 치료의 급격한 가격 인상이라고 말합니다.

플럼피넛(Plumpy’Nut)이라는 고칼로리 땅콩 페이스트는 심각한 영양실조에 걸린 어린이를 구하기 위한 첫 번째 대응책으로 전 세계 의료진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 상승, 재료 부족, 유통 문제로 인해 필요가 증가함에 따라 빨간색과 흰색 가방이 점점 더 비싸지고 있으며

수백만 명의 어린이가 동아프리카에서만 기아에 직면해 있습니다.

페이스트(땅콩, 분유, 설탕, 식물성 기름, 미네랄, 비타민)는 운송이 쉽고 유통 기한이 길며 냉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호 활동가와 조직이 2-6세 사이의 어린이를 치료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치료 식품(RUTF)이라고도 하는 Plumpy’Nut의 프랑스 제조업체인 Nutriset은 이미 바 가격을

2021년 5월 이후 23% 인상했습니다. 이제 UN 아동기구인 유니세프는 예상합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제품 비용이 추가로 16% 증가할 것이며, 이는 페이스트를 투여받는 어린이의 수가 600,000명 감소함을 의미합니다.

매년 유니세프는 전 세계 RUTF 공급량의 거의 80%를 구매합니다.

우크라이나

UN 영양 고문인 Siméon Nanama는 가격 인상이 많은 아프리카 국가들에게 중요한 시기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년간의 분쟁, 기후 충격, 가뭄 및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미 높은 수준의 심각한 식량 불안정에 직면한 것”이라고 말했다. “결과적으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국가에서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심각한 낭비의 비율이 급증하고 있으며 더 악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은 여러 면에서 RUTF 및 프로그램 전달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Nanama는 말했습니다.

“원재료 가격의 급격한 상승 외에도 위기는 아프리카, 특히 비산유국을 포함한 유가 상승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유가가 오르면 교통비 등 모든 것이 영향을 받습니다.”

네 차례의 장마가 실패하여 식량 부족이 만연한 소말리아는 구호 단체 세이브 칠드런의 소말리아 지부가

170만 명의 어린이가 영양실조에 빠졌고 그 중 40만 명이 매우 심각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자선단체의 국가 부국장인 Binyam Gebru는 “작년에 식품 바 150개 한 상자의 가격은 35유로(29파운드)였습니다. “이제 €44입니다.”

세이브 칠드런은 Nutriset에서 구매하므로 제품이 프랑스에서 발송됩니다. Gebru는 “4개월이 아니라

제품이 여기에 도착하는 데 6개월이 걸립니다. 이는 수요 증가 때문이기도 하지만 컨테이너 부족과 항구의 혼잡 때문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수입 가격이 치솟으면서 현지 생산이 최선의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프리카 제조업체들도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우유, 곡물 및 식물성 기름 공급 업체는 이제 최고 입찰자에게 판매합니다.

남아프리카 RUTF 제조업체인 GC Rieber Compact의 전무 이사인 Riaan Oosthuizen은 “이는 식물성

기름과 유고형분과 같은 원료 비용이 크게 증가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름값과 분유값이 거의 두 배로 뛰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