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파키스탄에서 대규모 홍수 구호 작전 준비

유엔, 파키스탄에서 대규모 홍수 구호 작전 준비

유엔 파키스탄에서

먹튀사이트 제네바 —
유엔 기관들은 남아시아 국가에서 파괴적인 몬순 홍수로 피해를 입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한 긴급 구호를 위해 화요일 파키스탄

정부와 유엔이 시작한 1억 6천만 달러의 호소에 강력한 대응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6월부터 폭우가 파키스탄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약 3,300만 명이 영향을 받았고 1,000명 이상이 사망했으며 그 중 수백 명의

어린이가 사망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유엔 인도주의 업무 조정 사무소의 대변인인 옌스 라에르케는 수십 년 만에 최악의 홍수로 여겨지는 이 사건으로 거의 100만 채의

가옥이 피해를 입었고 70만 마리 이상의 가축이 손실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홍수로 인해 이재민이 된 약 500,000명이 구호 캠프에서 대피하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호스트 가족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홍수와 산사태로 인해 도움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약 150개의 다리가 유실되고 거의 3,500km의 도로가 손상되었습니다.”

한편 세계기상기구는 폭우가 계속될 것으로 예보했다. WMO 대변인인 Clare Nullis는 수십 년 만에 최악의 강우량이 수십 년 만에

최악의 가뭄과 수십 년 만에 최악의 폭염에 이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의 홍수 사건 이전에도 파키스탄과 인도 북서부는 평균 이상의 몬순 강우량을 목격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기후 변화의 발자취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 극단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유엔 파키스탄에서

세계보건기구(WHO)는 홍수와 안전한 식수 부족으로 인해 콜레라와 설사와 같은 질병 발생을 경고합니다. WHO 대변인 크리스티안 린드마이어(Christian Lindmeier)는 파괴된 180개를 포함하여 최소 888개의 의료 시설이 손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영향을 받는 사람이 치료를 받기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비전염성 질병은 지원이 심각하게 부족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뇨병과 같은 단순한 이유로 의료 시설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임신 중이거나 출산 중인 여성은 의료 시설에 안전하게 접근하거나 심지어 안전한 위생 상태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문제가 있습니다.”

파키스탄-유엔 합동 1억 6000만 달러 대응 계획은 향후 6개월 동안 가장 영향을 많이 받고 가장 취약한 사람들 중 520만 명에게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것은 음식, 물, 피난처 및 기타 필수적인 구호를 제공할 것입니다. 유엔 기관은 질병의 대규모 발병을 예방하고 장애인 및 기타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보호하고 보살피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슬라마바드 —
유엔은 화요일 기후로 인한 변덕스러운 몬순 비로 인한 파괴적인 전국적 돌발 홍수가 두 달 이상 지속된 데 대한 파키스탄의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1억 6천만 달러를 호소했습니다.

파키스탄 관리들은 6월에 계절적 강우가 시작된 이후 이 재난으로 33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심각한” 영향을 받았고 1,100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유엔은 파키스탄 정부와 함께 이슬라마바드와 제네바에서 동시에 긴급 자금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More News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사전 녹화된 영상 메시지에서 “파키스탄은 고통에 휩싸여 있다”고 말했다.

그는 “파키스탄 국민은 스테로이드로 인한 몬순에 직면해 있다”며 “이는 획기적인 수준의 비와 홍수의 끊임없는 영향”이라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