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성직자 Sadr의 힘의 과시 수만기도

이라크 성직자 Sadr의 힘의 과시 수만기도
이라크의 시아파 성직자 무크타다 알-사드르의 적들이 조기 선거에 대한 그의 요구를 조건부로 지지한 후 바그다드의 그린존에서 수만 명이 대규모 기도에 참석했다.

이라크 성직자

석유는 풍부하지만 전쟁의 상처를 입은 국가에서 오랫동안 정치 및 종교 세력인 Sadr는 이란의 지원을 받는 라이벌 시아파 동맹과 몇 달 동안 정치적 대치 상태에 있었습니다.

숭배자들은 일반적으로 안전한 그린존 안의 광대한 광장에 모였습니다.

이 광장에는 정부와 의회를 포함한 외교관 건물이 있으며, 그의 추종자들이 7월 30일부터 이 곳을 점거하기 시작했습니다.

“네, 개혁합니다!” 사드르의 추종자들은 기도 중에 “부패에 반대한다”고 외쳤다.

기도가 끝난 후 수백 명이 지난 토요일부터 에어컨이 완비된 홀과 대리석 바닥을 사용하고 있던 의회 근처로 돌아왔습니다.

문이 잠겨 있고 건물이 비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들은 이동의 요청에 따라 단지의 정원 사이에서 농성을 계속했습니다.

화요일 사드르 진영에서 의회 내부를 정리하라는 엇갈린 신호가 나왔다.

이라크 성직자

Sadr의 대규모 기도 집회는 그의 조기 선거 요구에 따른 것입니다.

경쟁 진영은 약 10개월 전에 있었던 마지막 전국 투표에도 불구하고 조건부로 열려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 이후로 의회에서 가장 큰 Sadr의 블록과 다른 파벌 간의 선거 후 협상은 새로운 정부, 총리 및 대통령을 생성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정치적 긴장은 이라크가 만연한 부패, 무너지는 기반 시설, 실업으로 인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과거 거래의 결과로, Sadrists는 또한 정부 부처의 최고 수준에 대표자들을 두고 있으며 반대자들에 의해 다른 정치 세력만큼 부패한 것으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Sadr의 지지자들은 거의 맹목적으로 그를 따르고 그를 반부패 투쟁의 챔피언으로 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강연회에서 기도를 인도한 이맘은 조기 선거를 위한 Sadr의 요구를 지지했습니다.

먹튀사이트 추천 이맘은 “이라크는 부패한 자들의 포로”라며 “공공 서비스, 보건, 교육이 심각하게 악화되고 있다”고 비난했다.

38세의 셰이크 알리 알 아타비(Sheikh Ali al-Atabi)도 사드르를 지지하는 군중에 합류했습니다.

Atabi는 금요일 기도에 사람들을 부르는 것은 “사람들을 뭔가를 위해 사용하고 싶을 때 그의 레퍼토리의 일부”라고 설명했습니다.

7월 중순에 사드르에서 비슷한 기도와 압력 전술로 수십만 명의 무슬림 숭배자들이 그의 암살된 아버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바그다드 지역인 사드르 시로 끌어들였습니다.

40세의 카셈 아부 무스타파(Qassem Abu Mustafa)는 이번 집회를 “의회 선거와 개혁을 요구하는 적”을 찌르는 “가시”라고 묘사했다.more news

대부분 남성이지만 일부 여성이 있는 충실한 신자들은 바그다드의 섭씨 42도인 더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우산을 사용했습니다.

Sadr의 블록은 10월 선거에서 의회 최대 규모로 부상했지만 여전히 과반수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6월에 그의 73명의 의원은 정체를 깨기 위해 사임했습니다. 그 결과 친이란 조정 프레임워크인 라이벌 시아파 블록이 입법부에서 최대가 되었습니다.

조정 프레임워크가 모하메드 시아 알-수다니 전 내각 장관을 총리로 지명한 것은 사드르 블록을 화나게 했고 그의 지지자들에 의한 의회 점령을 촉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