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배당금을 거둘 계획

인구 배당금을 거둘 계획

캄보디아는 15세에서 59세 사이의 생산 가능 인구가 전체 인구의 62% 이상을 차지하는 범주에 속합니다.

Chhay Than 기획 장관에 따르면 생산 가능 인구가 많고 피부양자 비율이 낮기 때문에 이것이 “인구학적 배당금”이라고 불리는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인구 통계학적 맥락입니다.

인구

먹튀검증사이트 Than은 7월 11일 프놈펜에서 열린 제33회 세계 인구의 날 개회식을 주재하면서 논평을 했습니다.

그는 2038년부터 감소하기 시작할 현재의 인구 통계학적 배당금의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이주 및 도시화, 고용 및 노동 문제, 교육 및 건강과

같은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향후 고령화 인구 증가를 지원하기 위한 계획도 수립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적절한 정책과 조치의 도입을 통해 시기 적절한 표적 개입이 필요합니다. 사회경제적 발전에 발맞추어 인적자원 개발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

올해 7월 11일 세계 인구의 날은 “80억의 세계: 회복력 있는 미래를 향하여 – 기회를 활용하고 모두를 위한 권리와 선택을 보장”이라는

주제로 준수됩니다.

테마가 세계 인구에 잘 맞았다고 말한 것보다.

세계의 인구와 대부분의 국가의 인구는 출생률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증가는 사망률이 낮고 기대 수명이 길어졌기 때문입니다.

인구 배당금을 거둘

UN에 따르면 세계 인구는 매년 약 1%씩 증가합니다. 이것은 11월까지 지구 인구가 80억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몇 가지 문제를 제시하며 이를 피할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는 인류가 분열되어 있지 않고 하나라는 관점을 공유해야 합니다. 개별 인간의 수가 감소하거나 증가하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재능, 친절, 리더십, 노동, 창의성 및 사랑을 전 인류와 공유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번영하고 지속 가능한 세상에서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Than이 말했습니다.

7월 11일 세계 인구의 날 기념식 폐막식을 사회한 Sar Kheng 내무부 장관은 정부가 사람과 행동에 관한 국제 회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eople and Action)의 이행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SDG)와 캄보디아의 SDG를 한 명도 남기지 않고 달성하기 위한 조치다. 이는 회복력 있는 미래를 통해 미래 세대의 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는 현재 빠르게 변화하고 예측할 수 없는 글로벌 상황에서 건강 및 사회 보호 시스템을 강화하여 사회적 회복력을 지속적으로 구축할 것을

권고했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도래할 수 있는 모든 위기에 대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내무부는 기획부와 모든 관련 기관, 특히 국제인구개발행동계획(SC-ICPD-PoA) 이행을 가속화하기 위한 특별위원회를 계속 지원하고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