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캥거루가 발견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도에서 캥거루가 발견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도에서

인도 동부의 숲이 우거진 마을 가장자리에 있는 길을 걷던 마을 사람들은 처음으로

혼란스럽고 약하고 배고픈 세 마리의 동물을 보았을 때 자신들이 목격한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동물들은 이전에 본 어떤 것과도 닮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서벵골 주의 산림 관리들에게 이 동물들이 캥거루라고 말했습니다.

호주가 원산지지만 인도에서는 발견되지 않습니다.동물들은 구조되어 야생 동물 공원으로 보내져 치료를 받았습니다.

한 명은 나중에 사망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들이 본 것에 여전히 혼란스럽고 놀랐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인도에서 캥거루를 촬영한 동영상이 널리 퍼졌습니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도대체 캥거루가 웨스트 벵골에 출현하는 이유”라고 물었다.

West Bengal의 수석 야생 동물 관리인인 Debal Ray는 BBC에 자신의 팀이 밀수 방지 작업을 하는 동안 동물을 야외에 방치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부 이국적인 동물이 주에 밀반입된다는 제보를 받았을 때 즉시 그의 팀에 알렸습니다. 신속하게 조치를 취한 경찰관들은 주 진입을 위한 주요 경로 중 하나를 따라 차량을 점검하기 시작했습니다.

“밀수자들은 아마 그것을 알고 고속도로에 동물들을 버렸을 것입니다.”라고 레이 씨는 말했습니다.

지역 야생동물 통제국의 부국장인 Agni Mitra는 BBC에 “아마도 그들은 동남아시아의 개인 사육 농장에서 이곳으로 오게 된 것 같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인도의 밀수방지 정보국인 수입정보국(DRI)은 인도에서 이국적인 동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방콕, 말레이시아 및 기타 “동남아 최고의 관광지”에서 동물이 밀수되어 인도 전역의 도시로 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Mitra는 밀수업자들이 “북동쪽 복도”를 사용하여 브라질에서만 발견되는 멸종 위기에 처한 영장류인 황금머리 사자 타마린부터 위협받는 여우원숭이에 이르기까지 이국적인 동물을 들여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도에서

인도 야생 동물 관리들은 인도의 야생 동물 보호법이 토착이 아닌 외래 동물을 보호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밀수업자나 거래자를 기소할 수 없다는 것을 종종 발견합니다.

세관 공무원은 적절한 허가가 없는 경우 사람들이 야생 동물을 운송하는 것을 막을 권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공성 국경을 통한 불법 거래를 추적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DRI는 토착 동물 종의 거래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밀수업자가 “이종 종으로 옮겨갔고, 이는 지구 환경에 재앙적인 결과를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야생 동물 활동가들은 이국적인 애완 동물을 소유하는 것이 권위있는 것으로 간주되며 최근 몇 년 동안 더 인기를 얻은 추세라고 말합니다.

세계 동물 보호 단체의 활동가인 Shubhobroto Ghosh는 “얼마 전 방글라데시에서 얼룩말이 인도의 사설 동물원으로 끌려간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미친 짓을 하고 있어.”

인도인들은 오랫동안 이국적인 동물을 좋아했습니다.More News
2020년 6월 인도 환경 산림 기후 변화부는 사람들에게 이국적인 애완 동물을 신고하도록 요청하는 자발적 공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적절한 문서가 없는 애완동물 소유자는 기소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부는 이 나라에서 “이종 살아있는 종의 목록을 개발”하고 수입 절차를 간소화하기를 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