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이슬람 도서관에서 현대 수학이 등장한 방법

잃어버린 이슬람 도서관에서 현대 수학이 등장한 방법
수백 년 전, 권위 있는 이슬람 도서관에서 아라비아 숫자를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도서관은 사라진 지 오래지만 수학 혁명으로 세상이 바뀌었습니다.

잃어버린

House of Wisdom은 13세기에 파괴된 이 고대 도서관의 흔적이 남아 있지 않아 정확히 어디에 있었는지 또는 어떻게 생겼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권위 있는 아카데미는 사실 이슬람 황금기 동안 바그다드의 주요 지적 강국이었고 현대 “아라비아 숫자”의 발상지이자 “0”과 같은 변형적인 개념을 전파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잃어버린

(제로가 기록된 최초의 기록은 고대 메소포타미아에서 무를 의미했지만 5세기 인도에서 사용되기 전까지는 의미가 없었습니다.

마야인들은 그 전에 몇 세기 전에 0을 사용했다고 생각되지만 결국 아랍 세계로 퍼졌습니다.)

8세기 후반 칼리프 Harun Al-Rashid의 개인 소장품으로 설립되었으며 약 30년 후 공립 아카데미로 전환되었습니다.

지혜는 바그다드의 활기찬 지적 호기심과 자유에 이끌려 전 세계의 과학자들을 바그다드로 끌어들인 것으로 보입니다.

표현 (무슬림, 유대교 및 기독교 학자들은 모두 그곳에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사설파워볼 현재 런던의 대영 도서관이나 파리의 국립 도서관과 같은 엄청난 규모의 기록 보관소,

House of Wisdom은 결국 수학, 천문학, 의학, 화학, 지리학,

철학, 문학 및 예술뿐만 아니라 연금술 및 점성술과 같은 좀 더 모호한 주제도 포함됩니다.

따라서 이 위대한 기념물을 만들려면 상상력의 도약이 필요하지만(웨스테로스의 시타델이나 호그와트의 도서관을 생각해 보십시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카데미는 수학의 과정을 완전히 바꿀 문화적 르네상스를 이끌었습니다.

지혜의 집은 1258년 바그다드의 몽골 포위 공격으로 파괴되었습니다(전설에 따르면 너무 많은 필사본이 강에 던져졌습니다.

물이 잉크로 인해 검게 변한 티그리스), 그러나 그곳에서 이루어진 발견은 나중에 이슬람 제국, 유럽, 그리고 궁극적으로 전 세계에서 채택될 강력하고 추상적인 수학 언어를 도입했습니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House of Wisdom이 언제 어디서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정확한 세부 사항이 아닙니다.”라고 Surrey 대학의 물리학 교수인 Jim Al-Khalili는 말합니다.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은 과학적 아이디어 자체의 역사와 그 결과로 어떻게 발전했는지입니다.”

House of Wisdom의 수학적 유산을 추적하려면 약간의 시간 여행이 필요합니다.more news

1170년 피사에서 태어난 이탈리아 수학자는 아프리카(북아프리카 해안)의 바바리 해안에 위치한 무역 지역인 부기아에서 기본 교육을 받았습니다.

20대 초반에 피보나치는 인도에서 페르시아를 거쳐 서쪽으로 들어온 아이디어에 매료되어 중동을 여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