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많은 종교 단체가

점점 더 많은 종교 단체가 흑인 미국인을 위한 배상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파워볼 Juneteenth 전 일요일에 Ryan Marsh 목사는 교회를 위한 “배상금 분배” 프로그램을 발표하기 위해 약 50명의 백인 교구 앞에 섰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교회 예산의 1%(대략 $6,000)를 배상금 노력에 사용하고 교구민들이 6월 12일과 12월에 열리는 복권을 통해 돈을 분배하는

배상금 기금을 기부하도록 권장합니다. 신청자는 돈을 필요한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트 하우스의 마쉬(Marsh)는 시애틀 교외 커클랜드(Kirkland)에 있는 그의 젊은 루터교 회중에게 “미국 백인 교회는 항상 백인 우월주의의 악행에 공모해 왔다”고 말했다. “화해는 회개와 회복을 모두 요구합니다… 그리고 교회는 정부가 정당하게 행동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연방 정부가 흑인 미국인에 대한 배상에 대한 조치를 취하기를 기다리는 데 지쳐서 점점 더 많은 교회와 기타 종교 단체가 자체 배상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개척자 중 하나는 Marsh’s Salt House입니다. 그러나 전국의 다른 사람들도 무게를 싣고 있습니다. more news

배상을 구성하는 것에 대한 정의는 매우 다양합니다.
서부 볼티모어의 볼튼 힐 지역에서 Memorial Episcopal Church 회원들은 2021년 1월에 가이 홀리데이 기념비 및 정의 배상 기금에 5년 동안 450,000달러의 기부금과 개인 기부금에서 나오는 5개의 100,000달러 보조금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고(故) 볼티모어 시 주택 조사관의 이름을 딴 위원회를 통해 자금이 조달된 이 자금은 형사 사법 개혁,

저렴한 주택, 안전한 식수, 도시 녹지 공간, 지역 학교 및 흑인 청년 일자리 증가에 사용될 것입니다.

교회는 2017년부터 노예 소유주를 추모하기 위해 교회 설립에 대해 논의해 왔습니다.

본당의 그레이 마지아노(Gray Maggiano) 목사는 흑인이 이끄는 비영리단체나 흑인이 이끄는 단체가 기부금을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원회는 먼저 교회가 지원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를 확인하고 작년부터 매년 초가을에 $5,000에서 $15,000 사이의 보조금이 지급되었습니다. 기증자는 일반적으로 교구 또는 지역 사회 구성원입니다.

Maggiano는 응답에 대해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매사추세츠 주 브루클린에서는 30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연합 교구가 찬송가를 작곡한 노예가 돈을 받지 못했다는 전제 하에 전통적인 흑인 영가를 부를 때마다 헌금을 받습니다.

지난 10월부터 모금된 약 12,000달러는 흑인 청소년을 위한 음악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덴버에서는 1,500명의 회원이 있는 Montview Boulevard Presbyterian Church가 이번 가을에 비슷한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예배 중에 영적인 사람이 등장할 때마다 약 500달러를 지불합니다.

음악 장관인 아담 웨이트(Adam Waite)는 연간 약 5,000달러가 모금될 것으로 추산합니다.

그는 “돈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에 대해 지역 흑인 음악가들과 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이 단지 수표를 만드는 승인 절차보다 자연스러운 관계가 되기를 바랍니다.”

Waite는 이 아이디어를 워싱턴 DC에 있는 Center for Congregational Song과 공유했습니다.

이 센터는 현재 사이트에 “보상 로열티 파일럿”이 있으며 이 센터는 장로교, United Church of Christ, Lutheran, Unitarian를 포함한

20개 교회의 관심을 끌었다고 합니다. 보편주의, 모라비안, 메노파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