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가이드스톤이 어떻게

조지아 가이드스톤이 어떻게 음모론자들의 자석이 되었는지

2005년 초, “터미네이터” 영화에서 저항 지도자의 이름인 John Conner라는 가명으로 글을 쓴 음모 이론가는 그가 다음을 수행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조지아 북동부의 길가 관광 명소의 폐해에 대해 대중에게 경고합니다.

코너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가이드스톤은 100만 조각으로 부숴야 하고 그 잔해는 건설 프로젝트에 사용되어야 한다”고 썼다.

먹튀검증사이트 아카이브 뉴스 보도에 따르면. “가이드스톤에는 깊은 사탄의 기원과 메시지가 있습니다.”

조지아 가이드스톤이

그는 12개 언어로 된 10개 부분의 비밀스러운 메시지가 담긴 19피트 높이의 4개 석판 화강암 기념물인 조지아 가이드스톤을 언급하고 있었습니다.

이 기념물을 누가 건설했는지 정확히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40년 이상 그 자리에 서 있었습니다.

조지아 가이드스톤이

17년 후, 오늘날 우익 선동가이자 친 트럼프 YouTube 인물인 Mark Dice로 더 잘 알려진 Conner는 그의 소원의 일부를 얻었습니다.

당국은 누군가 그곳에서 폭발 장치를 폭발시켰다고 당국이 말한 후 기념비를 철거했습니다.

당국은 폭발의 동기를 확인하지 않았으며 조지아

수사국은 단순히 “알려지지 않은 개인”이 폭발물을 폭발시켰다고 말했다.

기관은 기념물이 “안전상의 이유로” 파괴되었다고 말했다.

다이스는 2020년 대선 결과에 대해 허위 주장을 퍼뜨리고 9·11 테러에 대해 근거 없는 견해를 표명했다.

금요일 NBC 뉴스에 보낸 이메일에서 그는 부분적으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분명히 적절하고 합법적인 시민 채널을 통해

처음에 기념비가 세워지는 것에 반대했던 많은 지역 주민들을 반향시킵니다.”

그는 가이드스톤의 악에 대항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한 유일한 공인이 아닙니다.

그들의 불가사의한 출처에 짜증이 났고 우생학 및 인구 통제를 지지하는 것으로 보이는 이상한 비문에 염증이 생겼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이드스톤은 QAnon 음모 운동에서 반복되는 상징이 되었으며,

비디오 및 기타 디지털 콘텐츠를 근거 없이 코로나19 대유행 및 가상의 성매매 집단과 연결시키는 주제입니다.

선동 음모론자이자 Infowars의 호스트인 Alex Jones는 2020년 이 명소를 방문하여 “현대 인구 감소 운동의 발상지”라고 불렀습니다.

지구 인구를 5억 명 이하로 유지해야 한다는 화강암 비문을 참조하십시오.more news

조지아 주지사 지명에 출마해 5월 24일 조지아주 예비선거에서 3위를 차지한 보수적인 공화당원 캔디스 테일러(Kandiss Taylo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화강암 석판은 사탄의 것이라고 주장했고 그것을 그녀의 플랫폼의 핵심 기둥을 부숴 버렸다.

테일러는 수요일 트윗에서 “하나님은 그 자체로 하나님이시다. 그는 그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사탄의 안내석을 무너뜨리는 것을 포함합니다.”

극단주의와 음모론을 연구하는 명예훼손방지연맹(Anti-Defamation League)의 연구원 케이티 매카시(Katie McCarthy)는

그는 인터뷰에서 이 기념물이 정부의 광범위한 음모를 믿는 사람들의 강렬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