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안보 위협 해결

중국, ‘안보 위협’ 해결 위해 러시아 군사훈련 합류

중국 안보

카지노제작 중국은 2018년 이후 처음으로 전략 군사 훈련의 일환으로 러시아에 군대를 파견하고 있습니다.

보스토크(동부) 훈련은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러시아 동부에서 진행되지만 러시아 군수품과 군인들이 전쟁 게임에 집으로 보내지는

것을 고려할 때 우크라이나에서 진행중인 “특수 군사 작전”을 무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로이터통신은 훈련이 중단 없이 진행될 것이며 필요한 모든 인력, 무기, 장비가 포함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중국군은 2018년 보스토크에 처음 참가했으며, 시베리아 일부를 포함하고 중국 국경과 가까운 하바롭스크에 본부가 있는 이 지역에는 약 30만 명의 병력이 참가했다.
런던 채텀 하우스 싱크탱크의 군사 전문가인 Mathieu Boulegue는 2월부터 우크라이나에서 군대와 장비가 “이미 배치, 순환, 분실 및

사망한” 점을 고려할 때 이번 행사가 “흥미로운” 일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안보

중국 국방부 관리들은 성명에서 이번 훈련이 “현재의 국제 및 지역 상황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는 “각종 안보위협에 대한 대응능력을 강화하는 것”과 함께 “모든 국가의 군 간의 우호적인 협력”을 목적으로 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이달 초 대만 주변에서 실시된 중국의 실사격 군사 훈련은 G7 외무장관의 공동 성명에서 “위협적”이고 “강화적”으로 낙인찍혔다. 4일간의 훈련은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이 논란이 되고 있는 베이징 섬 방문에 뒤이어 중국의 분노를 촉발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8월 17일 훈련에 대해 묻는 질문에 “참가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국의) 권리”이며 중국

외 다른 나라들도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것은 일상적이고 미국에 두렵지 않습니다.
프라이스는 “더 넓은 의미는 우리가 안보 영역을 포함해 중화인민공화국과 러시아 간의 관계가 급성장하는 것을 보았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예를 들어, 우리는 러시아와 이란 사이에 급성장하는 관계를 보았고 이에 대한 공개 요소를 공개했습니다.

이는 중국, 중국과 같은 국가, 러시아와 같은 국가가 국제 사회에 대해 가지고 있는 비전 때문에 우려되는 사항입니다.

그것은 우리와 동맹국, 파트너가 국제 시스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자유주의적 비전과 완전히 상반되는 비전입니다.”

NATO 리뷰의 데이브 존슨(Dave Johnson)은 2018년 Vostok 게임 이후에 이 훈련이 2009년 러시아 군대에 의해 처음 개발되었으며 러시아의 5개 군사 구역 중 4개에서 실시하는 4개의 연례 전략 훈련 중 하나라고 썼습니다.

존슨 총리는 이번 훈련이 “평화에서 전쟁으로” 러시아 연방의 결의를 시험할 뿐만 아니라 “기술적으로 진보된 적에 대한 대규모 고강도 전쟁에 대한 국가적 준비태세를 시험한다”고 썼다.

미군 관계자의 보고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군 전사가 높은 비율로 사망하거나 부상당하고 있으며 일부 추정치는 70,000에서 80,000명 사이이며 독립 전쟁 중 미국이 경험한 숫자를 능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