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제로 코로나 정책에 대한 WHO의 비판

중국 제로 코로나 정책에 대한 WHO의 비판 ‘무책임하다’중국제로 코로나 정책에 대한 WHO의 비판 무책임하다
팬데믹 기간 동안 세계보건기구(WHO)의 충성스러운 수호자인 중국은 베이징의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정책에 대해 공개적으로 권고한 후 이번 주 사무총장을 은폐하고 공격했습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중국 보건 전문가들에게 바이러스에 대한 중국의 무관용 접근 방식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제로

그의 번역된 발언은 검증된 UN 계정에 게시된 직후 중국의 주요 소셜 미디어 사이트인 Weibo와 WeChat에서 검열되었습니다.

중국 제로

“우리 모두 알다시피, 바이러스는 진화하고 행동을 변화시키며 더 쉽게 전염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하는 행동으로 인해 조치를 변경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라고 Tedros는 화요일 제네바에서 말했습니다.

“우리가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전략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현재 바이러스의 행동과 미래에

예상하는 것을 고려할 때 그것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주요 도시, 특히 상하이에서 오미크론 균주의 발병을 억제하기 위해 사용된 엄격한 격리 조치를 옹호해온 중국 외교부는 수요일에 응답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티엠 직원 구합니다 중국 외교부 대변인 자오리젠(Zhao Lijian)은 “관련자들이 중국의 코로나19

정책을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관점에서 보고 사실에 대해 더 많이 알고 무책임한 발언을 자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국 정부의 코로나19 정책은 역사의 시험을 견딜 수 있습니다.

우리의 과학 기반 예방 및 통제 조치는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COVID-19 대응 국가 중 하나입니다.

이는 국제사회가 목격한 사실”이라고 말했다.

중국 정책

이 관계자는 “역동적인 코로나19 제로 정책이 중국에 가장 잘 맞는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중앙정부의 코로나19 제로 플레이북은 상하이의 감염률을 감소시켰지만, 그 성공은 막대한 사회적, 경제적 비용을 초래했습니다.

2,500만 인구 중 더 많은 부분이 세계에서 가장 분주한 항구이기도 한 중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에 6주 동안 계속해서 갇혀 있습니다.

중국 지도부는 지금까지 아파트에서 격리 명령을 받은 사람들에 대한 지원 부족에 대한

불만에서부터 사람들을 빈곤층으로 몰아넣는 공중 보건 규칙의 광범위한 성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중 불만의 흐름을 헤쳐나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앙 집중식 검역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COVID가 베이징의 지역 사회로 돌아오면서 중국 수도는 상하이의 조치 중 일부를 모방하고 있지만 여전히 널리 보고된 도시의 고통을 피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WHO의 관점에서, 오미크론의 확산을 막으려는 시도는 비실용적으로 보이지만 백신의 가용성과 변이체가 더 가볍다는 지식은 중국이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테워드로스 사무총장은 “특히 현재 우리가 바이러스에 대한 좋은 지식과 이해를 갖고 있고

사용할 좋은 도구가 있을 때 다른 전략으로 전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