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슈미르 마을에서 공포의 분위기가 공개 시위를

카슈미르 마을에서 공포의 분위기가 공개 시위를 대체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권리를 빼앗고 우리를 모욕했습니다. 반응이 있을 것이다.’

카슈미르 마을에서

토토 회원 모집 인도가 관할하는 카슈미르에서 전통적으로 반정부 무장세력을 지원하는 온상이었던 풀와마(Pulwama)와 쇼피안(Shopian) 지역의

거리는 조용합니다. 그러나 이곳 지역 주민들은 군사적 탄압이 3개월까지 계속됨에 따라 이 평온이 얼마나 오래 갈지 궁금합니다.

8월 5일, 인도는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문제가 있는 지역의 분리주의를 종식시키기 위한 시도라고 말한 바에 따라 잠무 카슈미르의 반자치

국가를 박탈했습니다. 당국은 폭력적인 반발에 대비해 병력을 증강하고 전화와 인터넷 접속을 차단했다.

일부 시위가 특히 카슈미르에서 가장 큰 도시인 스리나가르(Srinagar) 일부 지역에서 발생했지만 풀와마(Pulwama) 지역의 찬드감(Chandgam)

마을에서는 주택과 상점이 문을 닫았습니다. 이곳의 지역 주민들은 보안군이 야간 급습, 자의적인 체포, 카슈미르 청소년을 고문한다고 비난하면서

공포 분위기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카슈미르 마을에서

“군인이 길에서 10피트마다 서 있기 때문에 침묵이 있습니다.”

19세의 페로즈 아마드 가나이(Feroz Ahmad Ganai)는 군인들이 9월에 나흘 동안 그를 심문했다고 말했다.

“나는 결백하다고 계속 반복했지만 그는 듣지 않았다”고 가나이는 New Humanitarian에 말했다. “그러자 다른 사람들이 와서 나를 차례로 때리기 시작했습니다.”More news

가나이는 8월 5일 봉쇄가 시작된 이후 고문을 당했다고 TNH가 인터뷰한 7명의 젊은 카슈미르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이것이 지난 30년 동안 민간인, 군인, 투사를 포함하여 수천 명의 목숨을 앗아간 분리주의 반군 배후의 무장 세력을 지원하는 것으로 보이는 마을을 겨냥한 폭력적인 패턴의 일부라고 말합니다.

Ganai의 이웃 중 한 명인 Ghulam Hassan은 “8월 5일 이후, 군대는 모든 마을에서 소년 몇 명을 데려와 너무 잔인하게 구타하여 마을 전체를 공포에 떨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도군은 고문에 대한 주장이 “근거 없고 근거가 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탄압은 이미 이들 마을을 관통하고 있는 반정부 정서를 가중시키고 있다.

대학생인 샤비르 다르는 “그들은 우리의 권리를 빼앗고 우리를 모욕했다”고 말했다. “반응이 있을 것입니다.”

10월 14일 당국은 카슈미르에서 부분적인 휴대전화 서비스를 복구했으며 주 정부는 관광객들도 다시 방문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정부는 인터넷 액세스가 언제 재개되는지에 대한 일정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군인들은 여전히 ​​거리를 순찰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지난 3개월간의 탄압이 Chandgam과 같은 마을의 조용함에도 불구하고 지역적 분노를 심화시켰다고 말합니다. 일부에서는 인도의 행동이 전투를 억제하기보다는 계속해서 부채질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정치 분석가이자 풀와마에 있는 이슬람 과학 기술 대학의 학장을 역임한 시디크 와히드(Siddiq Wahid)는 “한 군인이 도로에서 10피트마다 서 있기 때문에 침묵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이 경멸을 조용히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이 오겠지만 어떤 형태로 나올지는 두고 봐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