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데 브라위너: ‘멈출 수 없는’ 맨체스터 시티

케빈 데 브라위너 축하 환영

케빈 데 브라위

거대한 광고판도 한 가지이지만 Kevin de Bruyne은 Erling Haaland를 Manchester City로 환영하는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벨기에 선수는 수요일 밤 늑대와의 장엄한 4골의 세 번째 골을 넣은 후 홀란드의 상징적인 명상 축하 행사를 따라하면서
멋지게 축하했습니다.

그것은 꽤 진술이었다. 시티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다작 노르웨이 스트라이커를 영입하는 데 동의했다고 발표한 지 하루 만에, 그들은 몰리뉴에서의 공격력이 부족해 보였습니다.

늑대는 그렇게 심하게 플레이하지도 않았지만 폭풍의 중심에 De Bruyne이 있는 상태에서 City가 5-1로 승리하고 5시즌 만에 4번째 Premier League 타이틀의 4점 이내로 이동하면서 그들은 날아갔습니다.

그들은 이미 잠시 멈추었지만 경기장 안팎의 모든 사람들은 Haaland가 다음 시즌에 합류하면 얼마나 좋을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그들이 그를 필요로 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De Bruyne이 이와 같은 득점 형태로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30세의 이 선수는 2015년 맨시티에 합류한 이후로 탁월한 창의력을 발휘한 것으로 더 잘 알려져 있지만, 그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어시스트뿐만 아니라 스스로 골을 찾기 위해 감독의 조언에 귀를 기울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기꺼이 슛을 던졌고, 그의 첫 3골은 모두 약한 왼발로 24분 만에 첫 번째 해트트릭을 완성했습니다. 이는 경기 시작부터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세 번째로 빠른 것입니다.

케빈

오른발로 4루타가 브레이크를 밟은

뒤 이어졌습니다. 이는 De Bruyne이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서 19골을 기록했음을 의미하는 눈부신 단독 경기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감독이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후 과르디올라의 평결은 “거침없이, 훌륭하고, 훌륭하고, 탁월하고, 완벽하다”는 것이었다. 그는 과장하지도 않았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케빈은 항상 특별한 것을 만들어내는 능력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항상 우리는 그가 놀라운 선수이고 어시스트가 관대하지만 그는 골을 넣어야 하고 이번 시즌은 우리가 함께한 이후로
그가 가장 많은 활약을 펼친 시즌이라고 말하도록 강요합니다.

“우리는 그에게 박스 안으로 달려가서 박스에 더 가까이 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이번 시즌에 그는 점점 더 잘해왔습니다.

“지금 당장 리그의 결정적인 부분에서 4골을 넣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나는 그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시즌뿐만 아니라 그의 남은 커리어 동안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가 득점을 즐기기 시작했다는 느낌이 듭니다.

“전에는 그저 어시스트였으나 지금은 그가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는 동료들이 그를 안아줄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De Bruyne의 팀 노력의 열쇠
De Bruyne은 저녁 일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일반적으로 훨씬 겸손했고 일요일에 웨스트 햄에서 있을 시티의 다음 테스트를 이미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팀과 나 자신의 시작이 좋았다”고 말했다. “저는 우리가 원정에서 좋은 경기를 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팀에 매우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