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에게 사임을 촉구

공화당 하원의 소수당 대표는 의회 폭동 이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사임을 촉구할 계획이었다는 보도를 부인했습니다. 

그가 한 일을 드러내는 테이프가 떠올랐다.

트럼프

새로운 오디오 테이프는 1월 6일 국회의사당 공격이 있은 지 며칠 후 도널드 트럼프에게 사임을 촉구하는 것을 고려했다는 케빈 매카시 하원 원내대표의 부인과 모순됩니다. .

매카시는 폭동이 있은 지 4일 후에 한 무리의 공화당 지도자들과 여진을 처리하는 방법과 트럼프가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2명의 뉴욕 타임즈 기자가 곧 출간할 책에서 한 구절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캘리포니아 공화당원은 목요일 밤 보도를 완전히 부인했지만 기자들이 입수해 나중에 MSNBC에서 재생한 오디오는 대화와
McCarthy의 사임 제안을 뒷받침했습니다.

매카시가 트럼프의 맹렬한 동맹을 포함해 동료 공화당원이나 전 대통령으로부터 어떤 반응을 보일지는 즉시 알 수 없다. 

매카시는 이번 11월 공화당이 과반을 차지할 경우 하원의장으로 유력한 것으로 보인다. 금요일 오후 초부터 McCarthy와 다른

지도자들을 포함한 공화당원들은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트럼프

목요일 밤 플로리다에서 열린 헤리티지 재단 행사에서 연설한 트럼프 대통령도 오디오 테이프에 대해 아직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워싱턴 포스트는 트럼프와 매카시가 오디오 유출 이후 대화를 나눴으며 트럼프는 토론에 대해 화를 내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트럼프에 대한 그의 개인적인 푸시백은 공화당원들, 특히 이전에 그의 리더십에 회의적이었던 보수주의자들이 그를 믿을 수 없다고 느낀다면 그의 의사결정 능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기껏해야 중간 선거에서 유리한 위치에 있는 정당에게 불필요하지만 일시적인 방해 요소입니다. 

최악의 경우 결정적인 시기에 당의 신뢰를 잃는다. 그리고 트럼프의 궁극적인 대중 반응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모든 정치적 결과를 무력화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 알본사

녹화된 연설에서 McCarthy는 1월 6일의 여파에 대해 당시 지도부였던 와이오밍의 Liz Cheney 의원을 포함한 다른 3명의 공화당원과 논의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트럼프와 그녀의 탄핵 투표에 대한 그녀의 노골적인 비판에 좌절한 공화당 하원 의원들에 의해 그녀의 역할을 박탈당했습니다. 

1월 10일 전화에서 McCarthy는 그가 또 다른 탄핵과 사임 권고에 직면하는 방법에 대해 전 대통령과 이야기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매카시는 통화에서 “그와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논의는 [탄핵 결의안]이 통과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당신이 사임해야 한다는 것이 내 권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McCarthy는 오디오 테이프의 폭로에 대해 공개적으로 반응하지 않았지만, 보도가 “완전히 거짓이고 잘못된” 것이라고 발표하기 전에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