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은 우크라이나 침공을 앞두고 자신을

푸틴은 우크라이나 침공을 앞두고 자신을 ‘고립’했다: 전 트럼프 고문
트럼프 행정부의 러시아 수석 보좌관에 따르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침공을 앞두고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스스로를 고립시켰다.

푸틴은 우크라이나

현재 브루킹스 연구소의 외교 정책 프로그램 선임 연구원인 피오나 힐은 목요일 방송된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푸틴은 우크라이나

그녀는 러시아 지도자의 고립을 전쟁에 참전하기로 결정한 이유 중 하나로 언급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도발 국가를 비난함으로써 우크라이나에서 자신의 “특수 군사 작전”을 정당화하려고

시도했지만 공격 배후의 진정한 동기의 전체 범위는 대중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Hill의 논평은 전쟁이 일어나기 전의 그의 사고방식에 대한 추가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힐은 푸틴의 고립된 정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으며 푸틴이 자신을 분리하기로 한 결정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말하지 않았지만 그것이 그의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쳤다고 블룸버그는 보도했다.

코인파워볼 그녀는 또한 전쟁에 참전하기로 한 그의 결정이 서방이 약해졌다는 그의 믿음에 따른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러시아 수석 보좌관에 따르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침공을 앞두고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스스로를 고립시켰다.

위의 푸틴은 2022년 5월 5일 모스크바 크렘린에서 “Znanie” 소사이어티 CEO Maxim Dreval과의 회의에서 경청하고 있습니다.

힐은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서부가 줄거리를 잃어 우리가 매우 약해지고 산만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다른 나라에 압력을 가할 때 서방이 자신의 가치와 원칙을 지킬 수 없다는 것을 오랜 기간 동안 보았습니다.”

2월 말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된 이래로 힐은 푸틴의 전술에 대한 몇 가지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전쟁이 잠재적으로 더 큰 핵 분쟁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두려움이 돌고 있으며, 힐은 지난달

타임즈 라디오 팟캐스트에 출연해 오랜 러시아 지도자가 핵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물론 그는 [푸틴]이 할 것입니다. 그리고 문제는 그가 이미 수사학적으로 그것을 해냈다는 것입니다, 맞습니까?” 힐이 말했다. more news

“그는 우리가 군사 교리의 일부가 군사 무기와 생물학 및 화학 무기를 사용하는 것임을 알았을

때 냉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소련과 러시아와 함께 한 적이 없는 위치에 우리를 두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러시아에는 존재하지 않는 소련에 대한 실존적 위협의 맥락에서 극단적인 상황에서.”

그녀는 블룸버그 인터뷰에서 푸틴이 서방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에 대응하기 위해 “일부 일방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 우려된다고 말했다.

힐은 “그는 우리 모두를 겁먹게 만들려고 하고 있다”면서 “그는 우리가 물러난 다음

기본적으로 우크라이나나 그가 요구하는 것이 무엇이든 항복하는 데 동의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