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구매가 전망에 대한 두려움을

할인 구매가 전망에 대한 두려움을 상쇄하면서 아시아 시장 상승
아시아 투자자들은 전날의 손실을 회복하기 위해 화요일 상승세를 탔지만, 유럽의 에너지 위기 악화, 중국의 경제 둔화, 치솟는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려는 중앙은행의 노력에 대한 두려움에 여전히 사로잡혀 있습니다.

할인 구매가

달러는 예상되는 유럽중앙은행(ECB) 금리 인상에 앞서 유로가 지지를 받고 영국 신임 수상인 리즈 트러스(Liz Truss)가

에너지 요금을 삭감할 계획을 발표할 것이라는 보도에 의해 상승하면서 달러가 약간의 모멘텀을 잃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제재에 대한 보복으로 유럽에 가스 공급을 재개하지 않기로 한 러시아의 결정은

월요일 주요 경제의 고통스러운 경기 침체에 대한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거래 현장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CMC Markets의 Michael Hewson 애널리스트는 “푸틴 대통령이 언젠가 이 카드를 사용할 것으로

널리 예상되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러시아는 더 이상 갈 곳이 없고 천연가스 가격이 더 많이 올랐지만 하루 고점에서 잘 마감했습니다.”

월스트리트가 휴일로 문을 닫았기 때문에 아시아는 구매를 유도할 새로운 촉매가 거의 없었습니다.

할인 구매가

시장은 아침에 이익과 손실 사이에서 요동쳤지만 하루가 지나면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상하이는 중국이 새로운 경기 부양 조치를 발표한 후 건강한 반등을 즐겼습니다.

토토 광고 회원모집 그러나 분석가들은 성장이 감소함에 따라 경기 부양책이 환영받는 반면 거래자들은

수백만 달러를 봉쇄하고 경제 활동을 위협하는 코로나19 제로 전략에서 완화 신호를 찾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홍콩, 싱가포르, 서울, 타이베이, 마닐라, 뭄바이, 방콕, 자카르타가 모두 상승한 반면 도쿄는 소폭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시드니는 호주중앙은행(RBA)이 금리를 8년 만에 최고치로 인상하고 앞으로 더 많은 고통이 있을 것이라고 경고한 후 하락했습니다.

웰링턴도 미끄러졌다.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는 오픈에서 이득을 봤다.

글로벌 경기 침체 위험

“많은 고객들이 묻습니다. 우리는 아직 바닥을 보았고 글로벌 경기 침체에 빠지고 있습니까?”

BNP Paribas Wealth Management Hong Kong의 Grace Tam은 Bloomberg Television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내년에 글로벌 경기 침체의 위험이 실제로 상당히 높다고 생각하고 에너지 위기가

시장에 “완전히 가격이 책정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투자자를 위한 다음 주요 이벤트는 목요일 ECB 금리 결정으로, 일부 관측통은 기록적인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75bp 인상을 제안했습니다.

그 뒤를 이달 말에 열리는 연준 회의에서 정책 입안자들은 세 번째 연속 상승이 될 유사한 움직임에 대해 토론할 것입니다.

그러나 중앙 은행이 치솟는 물가에 맞서기 위해 차입 비용을 인상하고 있지만 상승의 주요 동인인 유가에 대해서는 힘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에 OPEC과 다른 주요 산유국들은 깜짝 감산을 발표하여 두 주요 계약이 모두 상승했습니다.more news

이러한 움직임은 경기 침체 가능성으로 인한 수요 우려로 최근 몇 달간 원유 시장이 하락한 후 이뤄졌습니다.

Janus Henderson Investors의 Noah Barrett은 “절대적인 관점에서 보면 하루 100,000배럴의 감산은 글로벌 공급 균형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