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테러 용의자 ‘형에게 비행기 폭탄 설치’

호주 테러 용의자 ‘형에게 비행기 폭탄 설치’

호주의 한 테러 용의자가 순진한 동생에게 폭탄을 설치해 비행기에 폭탄을 밀수하려 했다고 호주 경찰이 밝혔습니다.

이 계획은 최근 토요일 시드니 전역에서 여러 사람을 체포한 당국에 의해 최근 밝혀진 두 가지 테러 음모 혐의 중 하나였습니다.

용의자들은 이른바 이슬람국가(IS)의 도움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계획은 공공 폐쇄 공간에서 독성 가스를 방출할 수 있는 장치를 구축하고 설치하는 것과 관련되었습니다.

경찰은 계획이 “완전히 차질을 빚었다”고 말했다. 호주 연방 경찰(AFP) 부국장 마이클 펠런은 이것이 “호주 땅에서 시도된 것 중 가장

정교한 음모 중 하나”라고 말했다.

호주 테러 용의자

먹튀검증 그는 2명의 용의자가 “고급” 군용급 폭발물을 만들어 가방에 숨겼다고 말했다.

계획은 7월 15일 시드니 공항을 떠나는 에티하드항공 비행기에 용의자 중 한 사람의 형제가 수하물을 가지고 가는 것이었다.

경찰은 동생이 폭탄을 인지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어째서인지 막판에 계획이 중단되었고, 짐을 공항까지 가져가도 체크인이 되지 않았다. 그런 다음 형은 목적지가 정해지지

않은 비행기에 짐을 싣지 않고 탔다.

그는 “수하물 체크인을 통과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약간의 추측이 있지만 분명히 밝히고 싶습니다. [보안] 검색대를 통과한 적이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테러 용의자

경찰은 용의자들이 IS 고위 인사가 준비한 항공 화물을 통해 터키에서 한 패키지로 보낸 부품을 사용하여 폭탄을 조립했다고 밝혔습니다.

용의자 중 한 명은 4월부터 그 인물과 접촉해 왔다. 경찰은 폭탄 음모가 실패했을 때 두 용의자가 황화수소 또는 “썩은 계란 가스”를

방출하도록 설계된 즉석 화학 장치를 만드는 것과 관련된 두 번째 음모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

그러나 Phelan씨는 경찰이 토요일에 개입했을 때 계획이 거의 결실을 맺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찰이 부품과 화학 물질을 회수했다고 말했다.

Phelan은 장치의 가능한 표적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두 용의자 Khaled Khayat(49세)와 Mahmoud Khayat(32세)는 “테러 공격을

준비하거나 계획한” 혐의로 금요일 시드니 법원에 비디오 링크를 통해 출두했습니다. .

두 사람은 11월 14일까지 연기된 짧은 청문회에서 보석을 신청하지 않았다.

유죄가 확정되면 최고 종신형에 처하게 됩니다. 토요일에 경찰이 시드니 교외의 Lakemba, Punchbowl, Surry Hills, Wiley Park, Bankstown의

부동산을 급습했을 때 다른 2명과 함께 이 남성이 체포되었습니다.

한 남자는 화요일에 무료로 풀려났습니다. 네 번째 남성은 경찰에 구금되어 토요일까지 무료로 구금될 수 있습니다. 호주는 테러

위협에 여러 번 영향을 받았습니다.

최근 주장된 음모가 다른 점은 IS 컨트롤러가 3개월 동안 지시를 내리는 등 해외에서 조정된 것으로 믿어진다는 점입니다.

경찰은 IS가 호주에 군용 폭발물을 성공적으로 보낼 수 있었다고 주장하면서 이러한 계획이 얼마나 정교해졌다고 믿는지를 반복적으로

강조했습니다.

이는 정보 기관에 대해 매우 다른 역학을 만들어내며, 정보 기관은 해당 국가로 반입되는 품목을 현실적으로 가로챌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해야 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