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위원회 청문회

1월 6일 위원회 청문회: 청문회 둘째 날의 4가지 시사점

파워볼사이트 1월 6일 하원 선별위원회 공청회 둘째 날 베니 톰슨 의장은 위원회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선 캠페인에서 졌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우리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 미국 국민에 대한 공격”은 2021년 1월 6일 국회 의사당 폭력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2020년 선거일 밤에 루디 줄리아니는 트럼프와 여러 번 이야기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의 보좌관인 제이슨 밀러가 관찰한 줄리아니는 “확실히 만취 상태였다”고 트럼프에게 빌 스테피엔,

밀러, 사위 재러드 쿠슈너의 조언을 듣고 승리를 선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1월 6일

스테피엔은 위원회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가 이겼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투표가 며칠 동안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위원회는 또한 자신의 아버지가 해야 할 일에 대해 “단호한” 견해를 갖고 있지는 않았지만 “선거 밤에 경선이 소집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던 Ivanka Trump의 비디오를 재생했습니다.

Jared Kushner는 Giuliani의 제안이 “기본적으로 내가 취할 접근 방식이 아니다”라고 대통령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Giuliani는 밤에 대한 Miller의 회고에 따르면 트럼프가 이겼다고 말하지 않은 사람은 “약하다”고 주장했으며, 또한 녹화된 증언에서 발췌했습니다.

1월 6일

줄리아니의 변호사 로버트 코스텔로(Robert Costello)는 CBS 뉴스와의 성명에서 “줄리아니 시장은 그가 선거 당일

만취 상태였다는 사실을 부인했다. 그는 제이슨 밀러가 왜 그런 거짓 주장을 하는지 알지 못한다.

우리는 시장이 선출 위원회에서 7시간 반 이상 증언했지만 이 잘못된 주장에 대해 질문을 받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위원회는 Giuliani 시장 앞에서 이 잘못된 주장을 했습니다. 증언했다.”

11월 4일, 아직 개표가 진행되는 동안 트럼프는 백악관 브리핑룸으로 가서 펜실베니아를 포함한 주에서 거의 극복할 수 없는 선두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는 엄청난 표차로 펜실베니아에서 이기고 있다. 우리는 600표나 올랐다. 이것을 생각해보라. 이것을 생각해보라. 펜실베니아에서는 69만표, 69만표를 얻었다”고 말했다. “가까운 것도 아니고 ‘아, 가까웠다’ 같은 것도 아니다.

64%의 득표율로, 그것을 잡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것이고, 우리는 그들이 당신의 대통령을 좋아하게 되는 좋은 펜실베니아

지역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마도 그것을 확대할 것입니다.”

그러나 11월 7일 토요일까지 조 바이든은 펜실베니아에서 34,000표 차이로 트럼프를 앞서며 승자가 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바이든의 총선거 득표수를 273표로 끌어올리고 대선에서 트럼프를 압도한 것은 바로 주였다.

네트워크가 바이든을 위해 일찍 애리조나에 전화한 후 해고된 전 폭스 뉴스 정치 편집자 크리스 스티어월트는 “붉은 신기루”를 설명했다.

이 문구는 공화당이 선거일에 직접 투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개표 초반에 승리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라는 기대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표는 먼저 집계되지만 많은 주에서 우편 접수, 부재자 및 조기 투표 민주당원 투표가 종료될 때까지 투표가

집계되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이 공화당이 이기고 있다는 ‘붉은 신기루’의 근거다.more news

“우리에게, 누가 신경을 쓰겠습니까? 그러나 그 어떤 후보자도 이 빠른 선거 개표 시스템을 이용하려 한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라고 Streewalt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고통을 겪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