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캄보디아에서 방문하는 최고 등급의 장소

14 캄보디아에서 방문하는 최고 등급의 장소

14 캄보디아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앙코르와트의 거대한 사원과 1970년대의 잔혹한 크메르 루즈 시대와 이후의 내전으로 가장 잘 알려진 캄보디아 역사는

인류의 가장 위대한 예술적 성취와 가장 끔찍한 행위를 모두 망라하고 있습니다.

역사는 대부분의 여행자를 이곳으로 끌어들이지만, 이 동남아시아 국가는 씨엠립까지 짧은 사원 방문보다 더 오래 머무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광 명소를 제공합니다.

14 캄보디아에서

사원을 넘어 캄보디아는 오는 모든 사람을 매료시키는 동남아시아 여행의 주요 목적지입니다.

하얀 모래 해변의 해안선은 모든 태양 나무늘보를 유혹합니다. 정글로 뒤덮인 시골은 대담한 사람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으며 활기찬 수도인 프놈펜은 현대 캄보디아 도시 생활의 광란의 맥박으로 방문객을 감쌉니다.

캄보디아 최고의 방문 장소 목록을 통해 이 매혹적인 나라에서의 관광 계획을 세우십시오.More news

참고: 일부 비즈니스는 최근 글로벌 보건 및 안전 문제로 인해 일시적으로 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1. 앙코르 와트(앙코르 고고학 공원)

이 사원 도시는 캄보디아 최고의 관광 명소입니다.

씨엠립(Siem Reap) 마을에서 접근할 수 있는 앙코르 시대의 사원은 규모 면에서 매우 야심차고 장엄한 건축으로 인해 앙코르 와트는 세계에서 꼭 봐야 할 고대 유적지 중 하나로 평가됩니다.

802년에서 1432년 사이에 건설된 이 도시는 중세 시대에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였으며 건축의 아름다움에서 전임자들을 능가하려고 노력한 크메르 왕의 광대한 강국이었습니다.

도시의 목조 주택이 주변 정글에 의해 잠식되고 쇠퇴함에 따라 오늘날 남아 있는 것은 거대한 사원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 건물인 앙코르 와트 사원 자체는 전체 부지 중 하나에 불과하며, 앙코르 시대의 건축적 업적의 범위를 이해하고 싶다면 사원의 거대한 순환을 둘러볼 가치가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앙코르 와트 이후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나무 뿌리로 덮인 Ta Prohm 사원(영화 Tomb Raider에서 처음 사용된 장소로 국제적 명성을 얻었음), 216개의 돌로 조각된 얼굴이 있는 Bayon 사원입니다. , 앙코르 톰과 프레아 칸.

  1. 프놈펜

캄보디아의 수도는 국가의 열광적인 심장 박동입니다. 혼란스러운 거리의 도시는 언뜻보기에 흩어질 수 있는 오토바이와 자동차 경적소리로 떠들썩합니다.

크메르 루즈 광기 동안 완전히 황폐하고 시들고 쇠퇴하게 되었던 프놈펜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역동적인 도시 중 하나로 다시 회복되었습니다.

방문객들에게 이곳은 캄보디아에서 가장 국제적인 목적지이며, 다른 지역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캄보디아의 현대와 고대 역사를 모두 밝히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유적지가 흩어져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국립 박물관에는 앙코르 이전 시대부터 앙코르의 왕들의 경이로운 위엄에 이르기까지 국가의 역사를 추적하는 크메르 조각품이 있습니다.(12Pion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