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명의 하원 민주당원은 항공사가 직원

2명의 하원 민주당원은 항공사가 직원 구매를 위해 Covid 구제 자금을 사용했는지 여부에 대한 검토를 요청합니다

2명의 하원

토토사이트 2명의 하원 민주당원은 재무부 감시단에 항공사가 전염병 기간 동안 직원 구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연방 코로나바이러스 구호 패키지의 일부를 사용했는지 조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항공사는 Covid-19 전염병을 극복하기 위해 540억 달러의 납세자 지원을 받는 조건으로 직원을 해고하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여행 수요는 위기 초기에 무너졌습니다. 그러나 통신사들은 근로자들에게 조기 퇴직 패키지나 장기 휴직을 요구할 수 있었다.

수백 명의 조종사를 포함하여 수천 명이 제안을 수락했습니다.

하원 감독개혁위원회 위원장인 캐롤린 말로니(Carolyn Maloney) 하원의원과 코로나바이러스 위기에 관한 선별 소위원회 위원장인

제임스 클라이번(James Clyburn)은 목요일 재무부 감시단에 항공사의 검토를 요청했습니다. CNBC가 검토한 서한에 따르면,

그는 Covid-19 원조를 사용했고 그것이 바이아웃 또는 직원 감축에 사용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American, Delta, United, Southwest 및 기타 주요 미국 항공사를 대표하는 무역 그룹인 Airlines for America는 항공사를 위한 급여

지원 프로그램의 자금이 “법에 규정된 대로 직원의 급여에만 사용되었으며 항공사는 정부 대출을 돌려주세요.”

그룹은 성명에서 “PSP가 없었다면 우리의 항공 시스템은 유럽, 캐나다 또는 유사한 프로그램이 없는 다른 지역처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는 더 나쁜 것은 PSP가 없다면 우리는 전혀 날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명의 하원

올해 여행 수요가 급격히 반등하자 항공사들은 조종석을 포함해 인력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결과적으로 American 및 United를

포함한 일부 항공사는 특히 작은 도시로 가는 항공편을 중단하거나 수십 대의 비행기를 정박했습니다. 더 짧은 노선은 일반적으로 지역

항공사에서 운항하며 항공사는 자체 순위를 채우기 위해 해당 소규모 항공사에서 수백 명의 새로운 조종사를 고용했습니다.

올해 노동력 부족으로 항공사는 악천후와 같은 일상적인 문제에서 회복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의원들은 리처드 델마 재무부 부감찰관에게 보낸 서한에서 “조종사 부족의 결과로 수천 대의 항공편이 지연되거나 취소되어 수백만

명의 미국 납세자들의 여행 계획이 혼란에 빠졌다”고 적었다.

Delmar는 편지를 받았음을 확인했으며 그의 사무실은 앞으로 의원들에게 회신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재무부는 논평을 거부했다. More News

Maloney와 Clyburn은 9월 22일까지 감시 단체에 예비 결과를 요청했습니다.

교통부에 따르면 미국 항공사는 2020년 456,398명의 정규직 직원으로 시작했지만 그해 11월에는 363,354명으로 감소했습니다.

항공사는 1년 넘게 계속해서 채용을 하고 있으며 6월에는 455,642명의 정규직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항공사에 제공된 540억 달러의 납세자 지원은 직원을 해고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운송업체는 직원들에게 매수를 촉구하거나 장기 휴직을 제안했습니다.
하원 감독 위원회는 현재 재무부에 항공사가 매수에 원조 패키지를 사용했는지 여부에 대해 압력을 가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