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gs는 Titans의 41-7 대패에서 Bills를

Diggs는 Titans의 41-7 대패에서 Bills를 위해 3개의 TD를 획득했습니다.

Diggs는 Titans의

오피사이트 ORCHARD PARK, N.Y. (AP) — Buffalo Bills가 시즌을 연속 무패 행진으로 시작하며 큰 소리를 내고 있다면 쿼터백인 Josh Allen은 목소리를 높이지 않을 것입니다.

디펜딩 슈퍼볼 챔피언 로스앤젤레스 램스를 31-10으로 이긴 후 알렌은 월요일 밤 Buffalo의

홈 개막전에서 Tennessee Titans를 41-7로 제한하면서 보낸 메시지에 대한 질문을 일축했습니다.

Allen은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방식으로 실행할 때 일반적으로 성공이 성공으로

이어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최고의 버전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Bills가 지난 두 시즌 동안 각각 자신을 패배시킨 상대에 대해 어느 정도 정당성을 얻었는지 여부는 Allen에게 아무런 차이가 없었습니다.

“누가 상대하든 상관없어요. 우리가 플레이한 좋은 팀인 것 같다”고 말했다. “우리가 하기에는 너무 좋았습니다.”

Allen은 Stefon Diggs에게 3개를 포함하여 4개의 터치다운 패스를 던졌고 Bills의 수비진은 Derrick Henry와 Titans를 포함한 나머지를 했습니다. Buffalo는

Ryan Tannehill의 두 번째 가로채기 43야드 중 두 번째를 터치다운으로 돌려보내는 라인배커 Matt Milano를 포함하여 네 번의 턴오버를 강요했습니다.

Buffalo는 3쿼터에 Titans를 24-0으로 압도하여 게임을 열지 않고 뒤지지 않았습니다. 2쿼터 막바지 Buffalo가

Diggs는 Titans의 41-7

Allen의 4야드 터치다운 패스를 Diggs에게 17-7로 앞서면서 급등이 시작되었습니다.

Allen은 317야드를 위한 38개의 시도 중 26개를 완료하여 자신의 경력의 15번째 시간으로 300야드를 통과했으며 전체 4쿼터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Diggs는 148야드

동안 12개의 캐치를 했습니다. 그는 처음 두 경기에서 각각 100야드를 넘어섰으며, 이는 이전에 Bills에서 명예의 전당 헌액자 Andre Reed만이 달성한 위업입니다.

Diggs는 어깨를 으쓱하며 말했습니다. “포인트가 많았어요. 나는 우리가 한 번의 펀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이 우리에게 돌아온 것 같아요. 하지만 그냥 당신의 일을 하고 있고, 지금 이 시점에서 우리는 잘 지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뉴욕 자이언츠에게 시즌 개막전에서 21-20으로 패한 타이탄스는 2012년 이후 처음으로 0-2로 패했다.

AFC 사우스 챔피언십 2회 디펜딩 챔피언은 238야드 돌진을 허용한 후 일주일 동안 313야드를 내준 수비에 대해 수많은 질문에 직면했다.

한편, 그들의 공격은 187야드를 소집했고 12개의 첫 번째 다운을 관리했으며 11개의 드라이브 중 2개를 Bills 영역에서 마무리했습니다.

Mike Vrabel 감독은 타이탄즈를 지도한 4년 이상의 시즌에서 가장 일방적인 패배를 겪은 후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능가했고 우리를 능가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 정의입니다. 우리는 일터로 돌아가 축구 경기에서 이기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Tannehill이 두 번째 가로채기를 하고 벤치에 있는 동안, Titans의 Henry 주도 러닝 게임은 계속해서 중단되었습니다.

2번의 러싱 챔피언은 2야드 플런지에서 득점하는 동안 13개의 캐리에 25야드로 제한되었습니다.more news

“저는 이 팀을 위해 플레이를 하고 플레이메이커가 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그리고 나는 오늘 밤에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헨리가 말했다. “오늘 밤 그들은 세 단계, 전체 게임에서 더 나은 팀이었습니다. 우리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조금도.”

부상은 두 팀 모두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가장 심각한 부상은 Bills의 코너백 Dane Jackson이었으며,

그는 팀원과 충돌하여 목을 다쳐 평가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Bills는 잭슨이 팔다리를 완전히 움직일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Sean McDermott 코치는 잭슨이 여전히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잭슨이 현장에서 구급차에 실려 가는 동안 Bills 팀 전체가 잭슨 주위에 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