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 Phillips와 Bruno Pereira: 용의자가 실종

Dom Phillips 사살 인정

Dom Phillips

브라질 경찰은 용의자가 영국 언론인 돔 필립스와 원주민 전문가 브루노 페레이라를 총으로 쏘았다고 자백했다고 밝혔습니다.

형사 Eduardo Fontes는 Amarildo da Costa de Oliveira라는 남자가 수사관들을 인간의 유해가 발굴된 장소로 데려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찰이 시신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인터폴과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 명의 용의자 Amarildo와 Oseney da Costa de Oliveira 형제가 이 사건과 관련하여 체포되었습니다.

Fontes 형사는 기자들에게 “첫 번째 용의자”인 Amarildo가 “범행을 자세히 설명하고 그가 시체를 묻힌 장소를 표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형은 어떤 관여도 부인한다.

경찰은 추가 검거를 실시할 예정이며 살해 동기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57세의 Phillips와 41세의 Pereira는 6월 5일 페루와의 국경 근처 아마존 열대 우림의 외딴 지역에서 실종되었습니다.

Dom

아마존에서 한 쌍의 실종: ‘예고된 비극’

필립스의 아내 알레산드라 삼파이오는 성명을 통해 “아직 확정된 확인을 기다리고 있지만 이 비극적인 결과는 돔과
브루노의 행방을 모르는 괴로움에 종지부를 찍는다. 이제 그들을 집으로 데려와 사랑으로 작별을 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오늘 우리는 정의를 위한 우리의 탐구를 시작합니다. 수사가 모든 가능성을 소진하고 가능한 한 빨리 모든 관련 세부
사항에 대한 최종 답변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남편과 페레이라 씨, 특히 원주민과 유니바자(Univaja)를 찾는 데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 지역의 원주민 협회인 Univaja는 한 쌍이 실종되었을 때 당국에 가장 먼저 경고했습니다.

그룹은 기자간담회 ​​이후 “깊은 슬픔”을 표했다.

그들은 남성의 죽음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Univaja는 그들의 살인이 정치적 범죄라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둘 다 인권 옹호자였으며 Vale do Javari의 원주민인 우리를 돌보는 일을 하다가 사망했습니다.”

시신이 발견되었다는 소문이 하루 만에 떠오른 후 급하게 준비한 기자 회견이었습니다.

수사를 맡은 연방경찰은 대기 중인 언론에 지도를 보여주며 강에서 3.1km 떨어진 정글 한가운데에서 시신이 발견됐다고
설명했다. 피의자가 지시한 위치로

초반에 신속하게 동원하지 못했다는 엄청난 비판이 쏟아지자 처음에는 등을 토닥여주는 등 모든 군의 합동노력에 대한 찬사가 쏟아졌다.

그들은 또한 처음에는 남성들이 사라진 이후 수색을 해온 원주민 공동체의 활동을 칭찬하는 데 실패했고 당국이 물에서 발견된 일부 소지품을 찾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BBC가 지역 공동체가 도움을 주고 있다는 언급이 없는 이유를 물었을 때, 그들은 군대와 협력하는 데 대한 지원을 인정했으며 아마조나스의 군대는 많은 군대가 군대에서 토착민이고 그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소한 생략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여기 도시의 정상에 있는 보스와 이 외지고 어려운 곳에 사는 사람들 사이의 간극이 드러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