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Nations 도시 보호 구역을 만들기 위해 토지를 구입

First Nations 원주민은 캐나다에서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인구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도시 지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원주민, 이누이트, 메티스인들은 수백 년 동안 빼앗긴 땅을 되찾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 결과 조약 유착, 복잡한 토지 청구 계약, 갈등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이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물 중 하나는 정부와 정착민 모두에게 토지를 원주민에게 돌려줄 것을 요구하는 풀뿌리 운동인 Land Back입니다.

은꼴

그래서 10월 26일 왕립 원주민 관계부 장관인 마크 밀러(Marc Miller)가 “토지를 돌려줄 때”라고 말했을 때 캐나다 전역의 많은 원주민들이 공감했습니다.

땅으로 돌아가라는 말은 B.C.의 Wet’suwet’en 분쟁의 핵심입니다. 그리고 온타리오주 남부의 1492 Land Back Lane은 양도되지 않은 전통적인 영토에 대한 개발을 중단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and Back 운동은 더 많은 토지를 획득하는 데 덜 의존하고 시, 지방, 준주 및 연방 정부가 그들의 전임자들이 원주민 커뮤니티에서 훔친 것을 만회해야 하는 책임에 더 중점을 둡니다.

First Nations 도시

그러나 일부 원주민 커뮤니티는 도시 보호 구역과 같은 다른 방식으로 토지를 개간하고 있습니다.

도시 보호 구역은 주요 대도시 또는 소규모 커뮤니티에서 퍼스트 네이션이 구입한 토지로, 종종 주요 보호 구역과 분리되어 있지만 여전히 조약 영역 내에 있습니다.

연방 정부에 따르면 캐나다 전역에 120개 이상의 도시 보호 구역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도시 확장 이전에 존재했으며 밴쿠버의 Musqueam Nation과 같은 도시 주변에 지어졌으며
다른 일부는 NB, Moncton의 Metepenagiag Urban Reserve 및 Muskeg Lake Cree Nation의 도시와 같은 더 큰 커뮤니티 내부에서 새로 구입한 토지입니다. 새스커툰에서 예비.

보호 구역 토지 구입 First Nations

그들은 보호 구역의 확장이며 본질적으로 차이나 타운이나 리틀 이탈리아를 생각하면 더 큰 공동체 내에서 커뮤니티로 작동하지만 몇 가지 면에서 다릅니다.

팀 다니엘스는 도시 보호 구역의 챔피언입니다. 그는 Long Plain First Nation 출신의 Anishinaabe이며 Man, Portage La Prairie에 있는
Long Plain의 18헥타르 도시 보호 구역인 Keeshkeemaquah의 개발, 관리 및 확장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또한 Keeshkeemaquah에 살았던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그는 위니펙의 Naawi-Oodena(구 Kapyong Barracks)에서 가장 큰 도시 보호 구역을 설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보호 구역은 68헥타르이며 조약 1호 원주민이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 사이트는 연방 정부와의 10년 간의 법정 싸움 끝에 2019년에 공식적으로 7개 퍼스트 네이션에 양도되었습니다.

원주민은 캐나다에서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인구를 대표하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도시 지역으로 이주하고 있습니다.
Daniels는 도시 보호 구역이 First Nations가 그들의 범위를 확장하고 자급자족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많은 외딴 지역 사회의 필요성에서 태어났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