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FU 트랜스젠더 여성의

IRFU 트랜스젠더 여성의 여성 접촉 럭비 경기 금지

아일랜드 럭비 축구 연맹(Irish Rugby Football Union)은 트랜스젠더 여성이 대회에 참가하는 것을 금지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치리회의 트랜스젠더 정책 검토 후 여성 접촉 럭비 게임.

먹튀검증커뮤니티 즉, 여성 부문 선수의 접촉 럭비는 출생 시 성별이 여성으로 기록된 사람들로 제한됩니다.

IRFU 트랜스젠더

IRFU의 새로운 정책은 다음 시즌부터 적용됩니다.

IRFU 트랜스젠더

“의학적, 과학적 증거”에 근거한 결정이라고 밝혔습니다.

IRFU는 성명에서 “IRFU는 이것이 관련된 사람들에게 민감하고 도전적인 영역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넓은 LGBT+ 커뮤니티와 계속 협력하여 영향을 받는 사람들과 계속 협력하여 게임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근 동료 검토 연구는 두 사람 사이에 물리적 차이가 있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출생 시 성별이 남성으로 지정되고 여성으로 지정된 사람들,

그리고 남성의 사춘기가 가져오는 힘, 체력 및 체격의 이점은 테스토스테론 억제 후에도 중요하며 유지됩니다.”

이번 결정은 7월에 새 정책을 통과시키기로 투표한 럭비축구연맹(RFU)의 유사한 움직임에 따른 것입니다.

2020년에 World Rugby는 트랜스젠더 여성이 엘리트 및 국제 수준의 여자 경기에서 경쟁할 수 없다는 것을 규정한 최초의 국제 스포츠 연맹이 되었습니다.

두 명의 등록된 플레이어가 규칙 변경의 영향을 받게 되며 IRFU는 “게임에서 계속 활성 상태를 유지하는 옵션을 포함하여 문제를 직접 논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옵션에는 비접촉식 경기 형식(태그/터치 럭비), 심판, 코칭 및 자원 봉사가 포함됩니다.

트랜스젠더 남성은 서면 동의를 제공하고 위험 평가가 수행되면 남성 부문에서 계속 플레이할 것입니다.

Spirit of Rugby 매니저 Anne Marie Hughes는 IRFU가 “포용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치리회는 “일부 사람들은 이 결정에 실망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한다고 덧붙였습니다.

“IRFU는 포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LGBT+ 커뮤니티의 플레이어 및 기타 그룹과 협력하여

2014년부터 이 분야의 정책 개발에 참여해 온 Hughes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특히 민감한 영역이며 우리 럭비 가족과 더 넓은 지역 사회의 모든 구성원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포괄적이고 태그 및 터치 럭비,more news

우리 선수 중 일부가 이미 고려, 심판, 자원 봉사 및 코칭을 고려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LGBT+ 커뮤니티와 계속해서 지지하며 오늘 일부 사람들이 이 결정에 실망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지만,

우리는 그들에게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싶습니다. 럭비에는 모두를 위한 자리가 있고 우리는 모두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Belong To의 CEO이자 Trans Equality Together의 공동 이사인 Moninne Griffi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결정은 “사회 전반에 걸쳐 깊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