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pin 의 폐허에서 우크라이나 고통스러운 수색

안전사이트 추천 키예프 가장자리에 있는 녹음이 우거진 황폐한 교외 지역 사회인 Irpin 의 빈약한 일련의 베이지색 아파트 건물 뒤에 자리 잡은 한 쌍의 빈 무덤 옆에 두 개의 버려진 나무 십자가가 있습니다. 하나는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노란색입니다.

그들은 Irpin 에서 무자비한 러시아 포격으로 사망한 사랑하는 사람들을 추모하기 위해 주민들이 3월 초에 잔인한 진격의 최고
수위를 표시하기 위해 팠던 일련의 급한 휴게소 중 두 곳입니다.

Irpin

화요일, 54세의 나탈리아는 한 건물 밖에 있는 나무 벤치에 홀로 앉아 녹음이 우거진 마당을 멍하니 바라보았고,

가끔 이웃들이 묻힌 빈 무덤을 힐끔힐끔 쳐다보았다. 재산의 다른 부분에 있는 그녀의 아들의 무덤도 비어 있었습니다.

길 건너편에 우크라이나를 방문 중인 전쟁범죄 수석검사 이리나 베네딕토바(Iryna Venediktova)는 훈련된 군인들의

눈이 말하는 “잔인한” 무차별 총격에 의해 학살된 무고한 사람들을 위해 정의를 추구하겠다고 약속했다.

Venediktova는 “나는 매일 얼마나 많은 우크라이나 아이들이 죽임을 당했는지 기억합니다.

매일 그것을 보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매일 기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러시아] 연방의 범죄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우리 모두는 누가 이 전쟁을 시작했는지 알고 있고, 이 사람은 블라디미르 푸틴입니다.”

한편 나탈리아의 이웃들은 베네딕토바가 약속한 정의가 실현될 것인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들은 검은색 야외 스토브 주위에 서 있었습니다. 지역 건물에는 천연 가스, 전기 및 경우에 따라 물에 접근할 수 없기 때문에 요리에 사용하는 변환된 배럴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CBC 뉴스에 러시아군과 그 지도자들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Natalia는 CBC News에 그녀의 이름만 제공하고 아들의 신원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이웃들은 그녀의 가슴 아픈 사연을 확인해주었다.

그녀는 2022년 3월 6일 그녀의 32세 아들이 포격에 걸렸다는 말 외에는 거의 말이 없었습니다.

같은 날 Irpin Tetiana Perebyinis와 그녀의 두 자녀의 끔찍한 죽음으로 전 세계가 충격을 받았습니다 . 

그들의 운명은 안전을 위해 돌진하려던 사진작가에게 포착되었습니다.

Natalia는 그녀의 아들도 집에 돌아가기 위해 목숨을 걸고 출마했다고 말했습니다. 

지역 방위대대 소속인 그는 어머니의 아파트에서 50m도 채 되지 않아 사망했습니다.

나탈리아는 통역을 통해 “그는 이 지역에서 가장 먼저 사망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이 따랐다. 

그녀의 이웃 중 몇 명이 그 뒤를 이어 사망했고 계속되는 포격으로 모든 사망자를 모으는 것이 불가능했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이웃들은 결국 그녀의 아들을 묻었습니다. 그는 3월 말에 러시아군이 퇴각하고 지역 우크라이나 당국이 시신을 발굴하여 이르핀 공동 묘지에 적절히 매장할 수 있을 때까지 인근 차고 뒤의 얕은 무덤에 머물렀습니다.

화요일, 올렉산드르 마르쿠신(Oleksandr Markushyn) 지역 영토 대대 사령관은 독일의 보수 야당 지도자인

기독민주당(CDU) 의장인 프리드리히 메르츠(Friedrich Merz)를 방문하여 자신의 도시가 경험한 공포와 영웅주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수도.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