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 Manchin 상원의원, 갑자기 Biden

Joe Manchin 상원의원, 갑자기 Biden 기후 및 세금 법안 지지

백악관에서 정치적 가시를 입증한 미 민주당 상원의원

사이드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최고 의제 항목에 대한 갑작스러운 지원을 발표함으로써 워싱턴을 놀라게 했습니다.

Joe Manchin은 이제 법인세 인상, 기후 변화 퇴치, 의약품 비용 절감을 위한 법안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먹튀몰 West Virginian은 이전에 더 많은 지출이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두려움을 이유로 이 제안에 반대했습니다.

Joe Manchin

법안의 통과는 바이든의 주요 입법 승리가 될 것입니다.

그의 국내 의제 중 핵심을 인양하는 것은 또한 매우 필요한

Joe Manchin

11월 중간선거가 임박함에 따라 의회 장악력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동료 민주당원들의 선거인단 상승.

대통령은 “이 법안이 제정된다면 역사적으로 기록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 법안을 지지하기 위해 상원의원이 극적으로 반전시킨 이유가 무엇인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압도적으로 표를 던진 보수 국가를 대표하는 정치적 변칙적 인물이다.

이번 주 초 바이든 전 부통령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는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으며 트위터에 가벼운 증상을 겪고 있다고 썼습니다.

수요일 저녁 척 슈머 상원 민주당 원내대표와의 공동 성명에서 만친 총리는 법안에 대한 입장 변경에 대해 다음과 같이 몇 가지 구체적인 내용을 밝혔습니다.

민주당원들이 원래 제시한 3조 ​​5000억 달러(2조 9000억 파운드)보다 훨씬 더 겸손한 것으로 알려졌다.

틀림없이 미국이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약 40%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태양열 패널, 풍력 터빈 및 전기 자동차에 대한 세금 공제와 같은 기후 정책과 저소득 커뮤니티에 대한 오염의 영향을 해결하는 데 3,690억 달러를 투자합니다.

Schumer는 “이 법안은 지금까지 의회에서 통과된 가장 큰 기후 친화 법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anchin과 Schumer는 또한 이 법안이 10년 동안

대기업에 대한 법인 최저세를 15%로 인상하고 국세청 세금 집행을 강화하고 정부가 처방약 가격을 협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카말라 부통령과 함께 민주당 상원의원 50명 전원의 지지가 필요하다

해리스의 동점 투표는 법안을 상원을 통과하여 하원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법안이 통과되면 대통령에게 중대한 돌파구가 될 것입니다.more news

그의 주요 정책 목표 중 다수를 법률로 제정하고 최근 몇 달 동안 실패한 협상으로 교착 상태에 빠진 국내 경제 의제를 구제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법안은 여전히 ​​백악관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미국의 건강, 교육, 기후 및 세법을 포괄적으로 재작성하려는 야심찬 계획인 $1.9tn의 Build Back Better 의제를 달성합니다.

만친 총리는 수요일에 상원에서 불확실한 미래로 몇 달 동안 허덕이던 초기 계획이 이제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불과 2주 전, 상원 의원은 의약품 가격 및 의료 보조금과 관련된 제안의 일부만 지지할 수 있다고 말함으로써 백악관을 화나게 했습니다.

만친 총리는 수요일 저녁에 “나는 모든 측면에서 의견을 듣기 위해 열심히 일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