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z Truss는 새로운 예측이 세금 감면 약속을

Liz Truss는 새로운 예측이 세금 감면 약속을 탈선시킬 것이라는 경고 속에서 생활비를 유턴합니다.

Liz Truss는

카지노제작 긴급 예산 계획은 이제 ‘회계 이벤트’로 하향 조정되어 업데이트된 경제 예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는 총리가 된다면 비상 예산을 보류하고 대신 축소된 “회계 행사”를 개최할 계획을 철회했습니다.

리더십 선두주자인 Mrs Truss는 이전에 총리가 되는 즉시 생활비 예산을 유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제 공식 예산이 아닌 “긴급 재정 이벤트”로 하향 조정되어 업데이트된 경제 예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국민 보험 인상을 되돌리기위한 계획을 포함하지만 일반적으로 예산 결의에 필요한 4 일간의 의회 토론의 필요성을 피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녀의 세금 계획을 탈선시킬 위협이 된 OBR(예산 책임 사무소)의 업데이트된 예측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지난 주에 OBR이 경제에 대한 업데이트된 평가를 제공할 준비가 되었다고

밝혔으며 전문가들은 예측이 너무 우울해서 Truss가 이전에 예상한 것보다 훨씬 적은 지출을 하게 되어 그녀의 생존 가능성에 의문을 제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감세를 약속했다.

그녀는 현재 인플레이션 수준을 설명하지 못했으며 9월이 되면 6개월이 지나면

구식이 될 경제에서 300억 파운드의 추가 지출 또는 “헤드룸”을 예상하는 예측을 기반으로 계획을 세웠습니다.

Liz Truss는

이 여유는 다음 OBR 예측에서 크게 줄어들 가능성이 있어 그녀가 즉시 세금 정책을 철회하거나 수십억 파운드를 빌릴 수 있습니다.

Truss 캠페인은 OBR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10주가 필요하기 때문에 공식 분석에서

방향을 틀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11월 말까지 생활비에 대한 정부의 조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비상 사태는 예측 없이 개최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OBR은 2020년 Covid-19 잠금 기간 동안 그랬던 것처럼 예외적인 상황에서 몇 주 이내에 예측을 뒤집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Rishi Sunak의 캠페인은 Truss가 자신이 약속한 감세를 감당할 수 없다는 명백한 경고에 직면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예산을 하향 조정했다고 제안했습니다.

Sunak의 지지자들은 Truss 팀이 “생활비 지원이 세금 감면보다 우선한다는 Rishi의

생각에 이르렀다”고 말하면서 “문제는 언제 감세를 할 것이며 어떻게 지불할 것입니까?”라고 덧붙였습니다.

Mrs Truss가 OBR 예측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고서에 응답하여 Tory MP와

Commons Treasury Committee 의장은 그녀가 재정적으로 “맹목”이 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Sunak 지지자인 Mr Stride는 L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세금 등에 대해 이 모든 극적인 일을 하고 있지만 독립 예측가가 그 영향이

공공 재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실제로 알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위기의 시기에 OBR 조사가 관료적일 것인지 묻는 질문에 스트라이드는 “아니다.

우리는 이 콘테스트에서 누가 이기든 간에 합리적이고 무모하지 않다는 투명성과 확신을 요청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