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raj Chopra, 육상에서 역사적인 올림픽 금메달 획득

2020 도쿄 올림픽: Neeraj Chopra, 육상에서 역사적인 올림픽 금메달 획득
니라지 초프라(Neeraj Chopra)가 2020 도쿄 올림픽 육상(창던지기)에서 역사적인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최초의 인도인이 된 후 인도는 축하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2018년 영연방 게임 챔피언(23세)은 토요일에 87.58m의 최고 투구를 기록했습니다.
체코의 Jakub Vadlejch는 86.67m로 은메달을, 동포인 Vitezslav Vesely는 85.44m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Neeraj Chopra


파워볼사이트 “믿을 수 없는 기분입니다.”라고 초프라가 말했습니다. “저와 조국에 자랑스러운 순간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2008년 베이징에서 열린 10m 공기소총 경기에서 Abhinav Bindra에 이어 개인 금메달을 획득한 두 번째 인도인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트위터를 통해 역사가 만들어졌다는 초프라 축하 인사를 전했다. 그들의 동메달 결정전.
수요일, 인도의 레슬링 선수 라비 다히야(Ravi Dahiya)는 남자 자유형 57kg 결승전에서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의 자부르 우게프(Zavur Uguev)에게 패한 후 올림픽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23세의 레슬링 선수는 극적인 준결승전에서 카자흐스탄의 Sanayev Nurislam을 꺾고 2분 남기고 9-2로 앞서며 가을까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레슬링에서 레슬링 선수가 상대의 어깨를 매트에 닿게 하면 승리는 넘어진 것으로 간주됩니다.

Neeraj Chopra


목요일 인도는 독일을 꺾고 동메달을 따내며 41년 간의 남자 하키 메달 가뭄을 끝냈다. 역도 챔피언 미라바이 차누(Mirabai Chanu)는 도쿄에서 열린 여자 49kg 부문에서 인도 첫 은메달을 획득하여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기이한 부상을 당해 기절한 실망감을 만회했습니다. 인도의 에이스 셔틀러 PV 신두(PV Sindhu)가 중국의 허빙자오(He Bing Jiao)를 꺾고 동메달을 획득해 인도 여성 최초로 2개의 올림픽 개인 메달을 획득한 기록을 세웠다. 그녀는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첫 올림픽 메달인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여자하키팀이 호주를 1-0으로 꺾고 역사를 썼다. 라니 람팔이 이끄는 대표팀이 전반 22분 선제골을 터뜨리며 치열하게 수비를 하며 사상 처음으로 올림픽 준결승에 진출했다. 그러나 팀은 아르헨티나에게 패했다. 금요일에 그들은 똑딱이 전투에서 영국에 패하여 동메달을 놓쳤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역사를 썼습니다. 이전에 인도의 최고의 결과는 1980년 올림픽에서 4위를 한 것이었습니다.More News
복서 Lovlina Borgohain이 중국의 Chen Nienchin을 꺾고 준결승에 진출한 후 인도에 또 다른 메달을 안겨주었습니다. 복싱에는 3위 승부가 없습니다. 두 준결승 진출자 모두 동메달을 수여받습니다.
보르고하인은 터키의 부세나즈 수르메넬리에게 5-0으로 패해 동메달을 땄다. 그녀의 동메달은 그녀를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세 번째 인도 복싱 선수가 되었습니다. Vinesh Phogat의 올림픽 금메달 기회는 목요일 여자 53kg급 8강전에서 벨로루시의 Vanessa Kaladzinskaya에게 9-2로 패하면서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