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C는 졸업생들이 더 이상 회사에서 일하기

PwC는 졸업생들이 더 이상 회사에서 일하기 위해 최소 2:1 학위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PwC는 졸업생들이

토토사이트 추천 회계 회사는 이전이 더 광범위한 배경의 구직자를 유치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PwC는 재능과 잠재력이 “학업 성적 이상으로 결정된다”는 점을 인정하면서 신입 직원이 대학에서 최소 2:1을 달성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을 삭제했습니다.

영국 졸업생의 주요 고용주인 회계 회사는 인턴십 및 배치 프로그램에서도 해당 요건을 삭제한다고 밝혔습니다.

학부 및 대학원 역할에 대한 2:1 요구 사항을 제거함으로써 PwC는 연간 70,000명 이상의 학생이

일자리를 신청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의 약 17%는 2:1 또는 일류 학위 분류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움직임이 “저소득 가정의 사람들을 포함하여” 더 광범위한 배경의 구직자들을 유치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wC의 최고 인사 책임자인 Ian Elliot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재능과 잠재력은 학업 성적 이상으로 결정됩니다. 2:1 기준을 제거하면 PwC 신입사원의 사회적 이동성을 주도하는 데 실질적인 진전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PwC는 사내 행동 및 적성 테스트가 후보자의 잠재력을 평가하는 작업에 달려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PwC는 졸업생들이

경제 싱크탱크인 재정연구소(Institute for Fiscal Studies)의 4월 보고서에 따르면 평균 2:2를 받은

남성 졸업생은 2:1을 받은 졸업생보다 11% 적은 수입을, 여성 졸업생은 7%의 벌점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엘리트 직업”에 대한 접근은 학생이 공부하는 것, 해당 연구를 수행하는 곳 및 수행하는 정도의 조합에 의해 좌우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lliott는 “입학 기준을 변경하면 PwC가 최고의 학업 성취는 없지만 회사 경력에 대한 속성과 만능

입증된 역량을 갖춘 재능 있는 젊은이들에게 더 폭넓게 접근할 수 있어 졸업생 모집을 더욱 다양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경쟁 회계 회사인 EY는 2015년에 2:1 입학 요건을 폐지했으며, 대학에서의 성공이 전문적인 성취와 상관관계가 있다는 “증거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영국에서 가장 큰 회계 회사 중 Deloitte와 KPMG는 여전히 대학 졸업자가 최소 2:1을 달성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둘 다 성적 달성을 간신히 놓치는 지원자에게 유연성을 보여줍니다.

작년에 KPMG는 2030년까지 파트너와 이사의 29%를 목표로 노동계급 직원 수를 목표로 설정한 영국 최초의 대기업이었습니다.

월요일, Chartered Institute of Personnel and Development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영국의 고용 붐이

계속됨에 따라 고용주들은 여전히 ​​급여와 유연한 근무 옵션을 감액해야 하는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고용주의 거의 4분의 3이 3분기에 더 많은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높은 인플레이션이 급여 패킷을 잠식하고 2022년 말에 경기 침체가 예측되면서 붐이 정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