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h Palin이

Sarah Palin이 순위 선택 투표로 알래스카 선거에서 좌절 된 방법

Sarah Palin이

후방주의 민주당원 Mary Peltola는 미국 하원에서 알래스카의 단일 의석을 위한 특별 선거에서 승리했고 전 주지사이자 2008년 부통령 후보인 Sarah Palin을 물리쳤습니다.

Peltola는 2020년 유권자들에 의해 승인된 알래스카의 새로운 순위 선택 투표 시스템에 따라 실시된 선거에서 Palin과 또 다른 공화당원인 Nick Begich III를 제치고 승리했습니다.

Sarah Palin이

이 시스템에서 유권자는 선호도에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Begich를 선택한 사람들은 Peltola 또는 Palin을 두 번째 선택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Al Gross는 또한 6월에 열린 무소속 4대 특별 예비선거에서 특별선거에 출마할 자격을 얻었지만 3명의 후보를 남기고 경선에서 탈락했습니다.

개인이 50%와 1표 중 1표를 득표하면 선거에서 승리합니다. 투표가 집계된 후 아무도 그 임계값에 도달하지 않으면 1순위 선호도가 가장 낮은 후보자가 제거되고 유권자의 2차 선호도가 집계되어 배포됩니다.

이 경우 펠톨라가 39.7%의 1순위 선호도를 얻었고 페일린이 30.9%, 베기치가 27.8%로 99%가 개표됐다. 기명투표도 1.6%의 득표율을 얻었다.

이는 유권자의 58.7%가 처음에 공화당 후보에게 투표했음을 의미합니다.
Begich 또는 기명 투표 후보자에게 먼저 투표한 사람들은 투표 용지를 두 번째 선택지에 다시 할당했습니다. 일단 그 표가 집계되면 펠톨라가 51.5%, 페일린의 48.5%를 이기고 93%가 개표됐다.

Palin은 Donald Trump 전 대통령의 지지를 받았고 2006년부터 2009년까지 알래스카 주지사를 지냈습니다. 그녀는 또한 2008년 대통령 선거에서 고(故) 존 매케인 상원의원의 러닝 메이트였습니다.more news

알래스카의 새로운 투표 시스템은 전국의 대부분의 미국 하원 경선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후보가 선출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선출직 선출 시스템을 사용하여 결정되기 때문에 매우 이례적입니다.

Tom Cotton 상원의원(R-AK)은 목요일 결과에 따라 알래스카의 시스템을 강력하게 비판했습니다.

상원의원은 트위터에 “알래스카 유권자의 60%가 공화당에 투표했지만 유권자의 권리를 박탈하는 복잡한 과정과 투표소진

덕분에 민주당이 ‘승리’했다”고 말했다.

코튼의 발언은 공화당이 랭킹 선택 투표 시스템에 대해 이전에 했던 비판을 반영하지만 그 시스템은 공화당 상원 의원 Lisa Murkowski가

트럼프가 지원하는 Kelly Tshibaka에 맞서 자신의 의석을 방어하는 상원 경선을 포함하여 다가오는 중간 선거를 위해 시행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eltola의 승리는 딥 레드 상태에서 민주당원의 주요 승리를 나타냅니다. 그녀는 하원에서 주를 대표할 최초의

여성이자 최초의 알래스카 원주민이며 그녀의 선거는 이미 중간 선거를 앞두고 있는 민주당원들에게 좋은 신호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번 총선은 지난 3월 돈 영 공화당 하원의원이 사망한 후 실시됐으며 펠톨라는 영의 남은 임기인 2023년 1월에 종료된다.

알래스카 선거 관리들은 금요일까지 결과를 공식적으로 인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