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Force: Trump 2020은 지지자들에게

Space Force

토토사이트 Space Force: Trump 2020은 지지자들에게 로고에 투표할 것을 요청합니다.
새로운 군부대 창설에 대한 도널드 트럼프의 목표는 아직 달성되지 않았지만

그의 캠페인은 그것이 그들의 금고를 무한대 이상으로 채울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트럼프 2020년 재선 캠페인 매니저인 브래드 파스칼(Brad Parscale)은 화요일 지지자들에게

나중에 판매될 우주군 로고에 투표해달라고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이 이메일은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국방부에서 연설하는 동안 제안된 우주군을 환영하면서 온 것입니다.
그는 기관이 이 “새로운 전장”에서 전쟁에서 승리하는 임무를 맡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선거캠프에서 보낸 이메일은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의 미래와 최후의 개척지를 위한

획기적인 노력인 우주군을 원한다”고 적었다.

“트럼프 대통령의 중대한 발표를 축하하는 방법으로 우리 캠페인은 새로운 장비 라인을 판매할 것입니다.“More News

그런 다음 Parscale은 지지자들에게 6개의 로고 중에서 선택하도록 요청했으며 그 중 하나에는

“Mars awaits”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평선에 현금 잡기
워싱턴주 Anthony Zurcher의 분석
실제 미군의 여섯 번째 부대인 도널드 트럼프의 우주군은 수많은 관료적, 정치적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나 대통령 마케팅 캠페인으로서의 Space Force는 이미 폭발하고 있습니다.

Space Force

물론 어떤 제안이 특별히 좋은 것은 아닙니다. 하나는 NASA 로고를 직접 도용한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나쁜 클립 아트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지구 궤도에서 미국의 상업 및 군사 자산을 방어하는 것이 화성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물론 2020년 트럼프 캠페인 매니저인 브래드 파스케일(Brad Parscale)이 보낸 이메일 설문조사의 요점은 독자들이 캠페인 기금 마련을 위한 형태로 가장 좋아하는 그래픽을 선택한 후에 더욱 분명해집니다.

그리고 직접적인 접근 방식이 효과가 없다면 잠재적으로 더 유리한 현금 확보가 눈앞에 있습니다. 백악관 선물가게는 이미 스페이스포스 기념주화 선주문을 받고 있다. Space Force 상품이 트럼프 캠페인 매장에 도착하면 머지 않아 트럼프 집회에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당신에게 유비쿼터스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Make America Great Again)” 모자를 가져온 사람들의 훌륭한 마케팅입니다.
로고를 선택한 후 사람들은 트럼프 캠페인에 돈을 기부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이 이메일은 펜스 부통령이 국방부에서 연설을 한 지 몇 시간 만에 온 것으로, 그곳에서 미국은 러시아와 중국의 작전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군대를 창설하는 데 투자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후, 트럼프 대통령은 승인의 명백한 표시로 “우주군이 끝까지!”라고 트윗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새로운 군대의 창설은 의회 입법을 필요로 할 것이며, 아마도 국방부의 이미 막대한 예산을 부풀릴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미국의 우주 군사 정책은 이미 미 공군이 다루고 있습니다. 은퇴한 나사 우주비행사 스콧 켈리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사이버 보안이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다.
그의 쌍둥이 형인 우주비행사 마크 켈리는 그것을 “중복적이고 낭비적”이라고 불렀다. 아마도, 어쩌면, 우리는 우주 공간을 군사화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지출하기 시작하기 전에 건강 보험이 없어 사람들이 죽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